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유통관리사 강의 들은 효과 톡톡히 봄



요즘 눈건강이 엉망이예요

미세먼지 때문인지 눈이 엄청따갑고

건조하고 미치겠어요ㅠㅠ


제가 요즘 유통관리사 강의 듣는데

유통관리사 강의 들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요

완전 효과 짱이예요






서점가서 유통관리사 책 보면

엄청 두꺼워요.

공부할양이 많은 자격증인데요.


시험도 1년에 3번밖에 안되서

떨어지면 안된다는 부담감이 있어요


그래서 인터넷강의 들었는데

모의고사 문제풀수록

점수가 상승하고 있어요







자격동스쿨에서 유통관리사 강의 들어요

인터넷강의니깐 인터넷으로 강의신청하면

핸드폰이랑 Pc이용해서 편할때 강의 들으면 되요


반복해서 듣는것도 가능해서

시험보기 직전에

어려운 부분만 복습할 수 있어요








강의를 들어보면

이론강의에서 이론개념을 정리해주시고

모의고사 강의에서

기존에 출제된 문제들을 분석해서

문제풀이를 해주세요








자격동스쿨 유통관리사 강의

패키지로 신청하면 이론강의랑 모의고사 강의

122,400원에 들을 수 있어요


앞에서 말한것처럼 공부해야하는 양이

많은 자격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수강기간도 넉넉하게 160일이예요








이론설명할때 전체내용을 판서하지 않고

빔프로젝터로 내용을 다 쏜 다음에

중요한 내용을 필기해주셔서

필기내용이 깔끔해요.


모바일에서도 PC에서 강의 끊기지 않고

잘 나와서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이론강의에 사용되는 교재입니다.

2017년 2월에 출간된 책으로 최신교재예요


2017년에 나온책이여서

2016년 기출문제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이론내용이 많아 책이 두껍긴 하지만

인강 찬찬히 들으면서 공부하면

생각보다 금방 끝낼 수 있어요








모의고사 문제풀이에 사용되는 책에도

2016년 4월과 7월 기출문제가 포함되어 있어요

기출문제를 분석해서 만든 문제이기 때문에

풀면 풀수록 도움이 되요


저는 이론강의보다 모의고사 강의가

더 점수올리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자격동스쿨 모의고사 강의는

전강의 모두 모의고사 문제풀이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통관리사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한다면

꼭 이론강의랑 같이 들으세요.


제가 유통관리사 강의 들은 효과 톡톡히 봐서

다른 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