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전산회계1급인강 듣는중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가

몇시간째 계속 미세먼지 나쁨이네요.

요즘 공기 좋은날이 없네요.


어제부터 목이 칼칼하길래

오늘 마스크 쓰고 외출했는데

버스에 마스크 쓴 사람이 저 혼자였어요ㅋㅋㅋㅋㅋ


환자가 된 기분이긴 하지만

몸 아프면 나만 고생이니깐 마스크는 계속 쓰려고요


전산회계1급 시험도 준비하고 있어서

컨디션 관리해야되요







이번달에도 전산회계 시험이 있는데

저는 전산회계1급인강 듣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6월 시험 보려구요


강사님 말씀하시는거 보니깐

꾸준히 하면 3개월이면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전산회계1급은 이론 시험과 실무시험을 같이봐서

실무시험 걱정이 컸어요

실무가 70%반영되기도 해서....


그래서 전산회계1급인강 찾아봤는데

인강에서 실무부분도 모두 다루더라구요


그래서 실무시험에 대한 걱정은 덜었어요

필기는 혼자할 수 있어도

실무는 혼자선 무리인것 같아요







제가 듣고 있는 전산회계1급인강 입니다.

자격동스쿨에서 신청해서 들어요.


180일동안 들을 수 있어서

넉넉하게 6개월동안 공부할 수 있어요


저는 6월까지 다 들어야 하니깐

좀더 타이트 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전산회계1급인강 총 강좌수가

129강이라 많아보이는데

강의가 굉장히 짧게 짧게 되어있어서

생각만큼 오래 공부기간을 잡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10분짜리 강의도 많아서

하루에 3~4개씩 들어도

1시간정도더라구요







전산회계랑 전산세무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전산회계랑 전산세무 자격증을

같이 공부하는것도 효율적이예요


자격동스쿨에 전산회계랑 전산세무

같이 공부할 수 있는 패키지강의도 살펴보세요.

수강기간도 360일도 더 길어집니다.







전산회계1급인강은

편한시간에 자유롭게 공부하면 되고

수강기간내에 무제한으로 수강가능해서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하기 더 좋은것 같아요

학원은 불가능한데....


회계 전문강사님 수업이라

중요한 포인트를 쏙쏙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자격동스쿨 전산회계1급인강

수업 아주 만족하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수강후기 꼼꼼히 살펴보고 신청했는데

수강후기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이제 남은건 열공해서 시험 잘보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