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전산세무2급 강의 제대로네요!



얼마전에 티비 보니깐

인공지능이 우리 생활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까에 대해서 이야기하더라구요.


불과 10년전에는 스마트폰이 없었는데

지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이미 인공지능이 우리생활에 많이 들어와 있는걸 봤을때

앞으로 10년후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 같아요.


그래서 공부할때도

이쪽 분야가 오래동안 갈 분야인지

생각해보게 되는것 같아요.









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어떤걸 공부하면 좋을까 많은 고민끝에

전산세무2급 강의를 듣기 시작했어요


전산회계자격증보다는 어렵고

전산세무1급보다는 쉬운편인데요.


전문대학 졸업수준의 회계관련

지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격증이예요









전산세무2급 합격률을 보면

70회 시험이 48.25%

69회 시험이 22.14%

회별로 합격률 격차가 큰편이더라구요.


제가 시험볼때 쉽게 출제되서

70%로 확 올랐으면ㅋㅋㅋㅋ

전산세무2급 시험준비하는 분들 합격률 참고하세요.










저는 회계나 세무쪽 관련 전공도 아닐뿐더러

평소에 관심이 전혀 없던 분야여서

인강의 도움없이는 자격증 따기 힘들것 같아

얼른 인강을 신청했어요


전산회계 강의로 유명한

자격동스쿨 이예요








패키지로 들는데 수강기간도 길고

수강료 할인도되는데요.


자격동스쿨 패키지 중 전산세무2급 강의가 포함된건

전산세무1급, 2급을 같이 공부하는거나

전산회계1급과 전산세무2급을 같이 공부하는거

또는 전산회계1,2급과

전산세무 1,2급을 같이 공부하는 강의입니다.









공부범위가 겹치니깐

한번에 2개자격증 취득하세요!


전산세무2급 강의만 들으시려면

요거 신청하면됩니다.


수강기간 180일

수강료 75,000원

교재료 25,000원 이예요








전산세무의 경우 매년 바뀌는 세법이 있는데요.

2017년에 새로나온 강의와 교재여서

변경된 부분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최신강의!!!

옳아요!









전산세무2급 강의 오래된곳도 많은데

오래된곳은 변경된 사항이

반영 안되어 있을수 있어요


그러면 시험장가서 헷갈릴 수 있으니깐

처음부터 최신 강의로 공부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자격동스쿨 전산세무2급 강의 제대로 인것 같아요.

만족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