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전산회계 인강 어디서 듣나




우와 벌서 4월이예요

3월이 시간이 정말 안갔거든요.

저는 꼭 경계가 시간이 안가는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은 시간이 빨리가는데

겨울과 봄 사이 3월은 정말 더디게 갔어요


그런데 벌서 4월 3일이 되었네요

이제 완연한 봄 같아요












4월은 연초 계획이 느슨해지는

시기 이기도 하죠ㅋㅋㅋㅋ

다들 새해 초에 세웠던 계획 한번 더

체크해보세요. 잘 지키고 있는지


저는 전산회계 자격증 취득하는거였는데요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인강을 신청했어요











연초에 바로 시험 준비했으면

4월 9일에 시험봤을텐데....

저는 6월달에 시험보려구요


시험은 기억하기 좋게

짝수달마다 들어있어요

다른시험에 비해

자주 있는 편이예요










전산회계 자격증 취득하면

취업할때 가산점이 부여되는

기관이 많이 있더라구요.


전산회계 자격증을 활용하는 기관과

기업이 제 예상보다 많았어요

전산회계1급은 4학점까지 인정해주더라구요













자격동스쿨에는 전산회계1급, 2급 모두

개설되어 있어서 원하는 급수에 맞춰

전산회계 인강 들으면 됩니다.



저는 1급이예요!

전산회계 인강에서 이론설명과 실무 프로그램

다루는법까지 설명해주세요.











전산회계 인강에서 예제문제도 많이 풀어주시고

실전모의고사 문제도 풀어주셔서

전산회계 문제를 다양하게 풀어보고 싶은분께

좋을 것 같아요











전산회계 인강 수업 중간중간에

문제를 풀주세요.


무형자산에 해당되지 않은것은

전신전화 가입권이예요


전신전화 가입권은 기타 비유동자산

속한다고 합니다.












전산회계 인강이랑 전산세무를

같이 공부할 수도 있어요


패키지강의로 신청하면 360일동안

들을 수 있어서 많이 신청하더라구요.









자격동스쿨의 모바일로 수강신청도 가능하고

강의수강도 가능합니다.

전산회계 인강 어디서 듣나

고민하고 있다면 자격동스쿨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