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 풀고 있어요



오늘 봄비가 내려요~

다행이예요 벚꽃이 피기전에 내려서

벚꽃피면 비내리는게 그렇게 싫더라구요


벚꽃 떨어지는게 싫어서

다음달에 한국어능력시험이 있어서

요즘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kbs한국어능력시험 자격증 가산점

부여하는곳이 많더라구요


시험 홈페이지에도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 및 견본문제가

업로드 되어있지만

공부하기엔 부족한 양이예요.







5월 14일이 시험이예요

지금 원서접수중이예요

4월 28일까지 접수가능합니다.

4월 28일은 밤 10시까지 접수해야합니다.


5월 14일에 시험보면

5월 25일에 바로 성적이 나와요

성적 발표 빨라서 좋네요








kbs한국어능력시험은 한달만에

짧게 공부해서 시험을 많이 보더라구요


저도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 위주로

공부해서 한달만에 시험보려구요.


그냥은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 찾기 힘들고

혼자 공부하는것보다 설명들으면서

배우고 싶어서 자격동스쿨에서

인강 듣고 있습니다.







보통 한달동안 공부를 많이 해서 그런지

강의명도 kbs한국어능력시험 4주완성이예요.


수강기간은 90일로 넉넉하지만

90일동안 들어야 하는건 아니고

90일동안 들을 수 있는 거여서

저는 한달만에 다 들으려구요


총 41강이라 5월시험까지

모두 들을 수 있을것 같아요.








이론설명과 문제풀이가 같이 진행되는데요.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로 나왔던 것들은

설명하면서 알려주세요


별표도 마구마구 쳐서 강조해주십니다.

가르마에 관한 문제가 2회나 기출되었다고해요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를 강의에서

다루니깐 별도로 찾아보지 않아도 되고 편해요








자격동스쿨 한국어능력시험 강의에

 만족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공부하는 사진까지 올려서

수강후기 올리신분도 있어요

저도 자격동스쿨 강의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