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FAT자격시험 최신경향 반영강의!



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주말에 속초놀러가서

맛있는것도 잔뜩먹고오고

바다 구경도 하고 와서 완충되었어요ㅋㅋ


분명 완충이였는데.... 월요일 반나절 지나고 나니

50%로 떨어진 기분이네요ㅋㅋㅋㅋ










실컷 쉬었으니 다시 열공모드 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쓰기 직전까지

FAT자격시험 강의 듣고 왔어요


6월 10일에 FAT자격시험이 있어서

6월시험을 보려고 강의듣고 있어요

결전의 날 6월 10일!!!!









FAT자격시험은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1급과 2급으로 나눠져있어요


1급과 2급은 출제범위가 중복되는 부분이 있어서

같이 준비하면 좋아요


실제로 FAT1급과 2급을 같이 준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2급에 비해 1급이 출제영역이 넓고 어려워서

좀더 공부를 해야합니다.











자격동스쿨에서 FAT자격시험 대비

강의를 듣고 있는데

최신 경향을 반영한 강의여서

2017년 FAT자격시험 준비용으로 딱 좋아요


오랜된 인강이 아니고

올해 촬영된 강의예요.

그래서 강의명에 2017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제가 앞에서 FAT1급과 2급 출제영역이

중복되는 부분이 있어서

같이 공부하는 분들 많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자격동스쿨 FAT1급이랑 2급을

같이 공부할 수 있게 강의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강의료도 할인해주더라구요











수강기간이 180일로 넉넉해서

6월달에 FAT2급부터 먼저 시험보고

그 이후에 FAT1급 시험 보려구요


2과목을 공부하는데 강의료가 79,000원밖에

안되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였어요







FAT2급 강의 커리큘럼이예요

FAT자격시험은 필기시험과 함께

실무시험도 보는데요.


실무시험이 전체 시험 점수의 70%가 반영되서

필기시험보다 더 열심히 준비해야 하는데요.


자격동스쿨 FAT자격시험 대비 강의에

실무시험 내용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12강 프로그램 설치가 바로 실무 프로그램 설치법이예요










FAT 시험이 이론시험과 실무시험을 같이 보고

더존프로그램이라는 생소한 프로그램을

다뤄야해서 어렵다고 생각하고

지레 포기하는 분들 많은데요.


자격동스쿨의 최신경향이 반영된 강의와

섬세한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면

이론이랑 실무시험 모두 문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