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활용

포토샵일러스트인강 괜찮은 곳 여기

여러분들은 많은 사람들의 재능 중에서

어떤 재능이 갖고 싶으신가요?

보통 자신에게없는 재능을 부러워하기 마련인데요

저는 미술, 예술적 감각이 없어서 그림을 잘그리는 친구들이

그렇게 부럽더라구요 ㅠ

미술 시간이 제일 싫었을정도로 ㅎㅎ 저는 재능이 없는데요

그런 단점을 극복해보려고 포토샵을 혼자 독학을 해본적도 있습니다.

근데 혼자 독학하기에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어도비 디자인 프로그램 중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바로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인것 같아요~

포토샵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편집하고 보정, 합성하는 툴이고

일러스트레이터는 캐릭터 디자인, 제품 디자인등에 주료 사용이 되죠

서로 호환된다는 점에서 양쪽다 배워서 사용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오늘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모두 배워보고싶은 분들 위해서

포토샵일러스트인강 개설되어 있는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포토샵일러스트인강 공부할 수 있는데요

제가 찾은 곳은 아이티동스쿨이라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입니다.

버전별로 포토샵일러스트인강 준비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포토샵쪽에 좀더 관심이 있어서 ㅎㅎ 포토샵 강의를 클릭 재생해 봤는데요

무료로 1강을 수강해볼 수 있어서 맛보기강의를 들어봤어요~

포토샵 기초중의 기초부터 배울수 있는 강의고

강사님께서 포토샵 툴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그 기능들이 어떤 식으로 사용되는지 보여주십니다.

아이티동스쿨의 포토샵일러스트인강은 모두 실습형식으로 진행되서

직접 강사님과 해보면서 배울 수 있더라구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ㅎㅎ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실행해서

강사님께서 이론적으로 알려준 툴들을 직접 사용해서

작업을 해보면서 툴을 익히고 만들어보는 식으로 말이죠~

같이 따라해보고 직접 눈으로 보며 하면

더 빨리 배울 수 있을것 같네요~

아차 포토샵일러스트인강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포토샵일러스트인강 다양하게 공부하시라고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요 !

버전별, 테마별로 개설되어 있는 강의들을 하나 묶어놨어요

수강기간도 180일로 넉넉하고 수강료도 할인받으니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배우고싶은 분들에게 딱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