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활용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시험준비는 여기서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정보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 바로바로 네트워크관리사1급 입니다.

네트워크관리사1급 자격증을 준비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유용한 정보와 이야기로 준비했으니 놓치지말고 끝까지 봐주세요!






네트워크관리사1급 시험일정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벌써 2019년 일정이 나왔더라구요~

내년을 목표로 준비 하고 계신다면 미리미리 체크!!

1급 필기시험은 4월14일과 10월 27일에 있을 예정이네요

자세한 사항은 시험 시행처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네트워크관리사1급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합격해야하는데요!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부터 준비해야하는 분들 위해

네트워크관리사1급 자격증 대비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왔어요

프로그래밍, 그래픽, 컴퓨터일반, 자격증 강의들이 개설되어 있는

이곳은 IT관련 온라인 교육 사이트 아이티동스쿨 입니다 !

인스타그램 공부인증샷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ㅎㅎ

자격증 카테고리에 보시면 네트워크관리사가 있어요 클릭해주시면~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강의가 이렇게!!

과목별로 준비가 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기출문제 풀이 강의까지 있네요

과목별로 이론을 공부한후 마무리로 기출문제풀이를 들으면

시험 대비 이보다 완벽할수 없을것 같네요 !






맛보기 강의가 무료 제공되고 있어서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강의를 재생해보았어요!

보시는 것처럼 과목별로 이론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구요

무엇보다 핵심내용을 잘 정리해서 수업을 해주시더라구요!

다양한 그림, 표 자료를 이용해서 이해를 높여주십니다.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강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네트워크관리사1급필기 +실기 모두 수강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네트워크관리사1급 합격패키지 !

5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네트워크관리사1급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관리사 1급을 목표로 하신다면!

이제 집에서 인강으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