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캘리그라피인강 보며 집에서 배워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제 친구들 중 유독 편지나, 엽서를 써주는걸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저도 종종 생일때는 요즘도 편지를 써주곤 합니다.

그런데 저는 편지쓰는게 부담이 되는것 중 하나가 바로 글씨체인데요

저는 제 스스로 제 글씨체가 예쁘지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마음에 드는 책 글귀나, 시같은걸 써보고 싶은 욕구는 있지만

마음처럼 글씨가 예쁘게 써지지않아서 늘 고민인데요

요즘은 취미로 캘리그라피를 배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캘리그라피는 아름답게 쓴다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펜이나 붓 등을 이용해서 글을 쓰는것인데

최근에는 영화 제목,드라마제목,책 등에 캘리그라피가 빠지지않을 정도로

하나의 예술로서 자리잡은 느낌이에요 !

온/오프라인에서 캘리그라피 수업도 많이 개설되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배우고 있습니다.

제대로 배우고 싶은 분들온 캘리그라피 자격증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길!






오늘 저는 집에서 캘리그라피인강 보며 캘리그라피를 취미로 배워 보고싶은 분들에게

캘리그라피인강 개설되어 있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교양동스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캘리그라피 말고도 글쓰기, 자격증, 인문학, 부동산, 취미, 댄스, 악기 등

정말 다양한 테마의 흥미로운 강의들이 많은 곳이더라구요 !

내가 찾는, 배워보고싶은 강의가 없는지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캘리그라피인강이 준비되어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취미/실용/건강/암기 카테고리에서 캘리그라피 클릭하시면 

이렇게 캘리그라피인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커리큘럼 잘 확인해보시고

듣고싶은 강의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자세히 보기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캘리그라피인강 중에서 저는 이 강의가 눈에 띄어서

대표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다양한 펜으로 마음을 전하는 손글씨 캘리그라피

설은향 강사님이 총 15개의 차시에 거쳐 캘리그라피 수업을 해주실거에요~

수강기간은 30일 수강료는 40,000원 !

나쁘지않은 가격 같아요 !






자 이렇게 흥미로운 주제로 커리큘럼이 짜여져 있더라구요 !

특히 캘리그라피로 손편지나, 엽서를 선물하고 싶은분들이 수강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긱이 들었습니다 !

기초부터 엽서,카드,액자 만들기까지 재미있게 배워보세요!






1강 맛보기 강의를 통해서 무료로 캘리그라피인강 수강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펜을 가지고 글씨 연습을 해보며

각 펜 종류에 따라서 어떤 느낌이 나는지 자세하게 보여주시고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

멀리 오프라인 강좌 들으러 갈 시간이 없다면 !

집에서 캘리그라피인강으로 캘리그라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