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글쓰기강의 초보자들은 여기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또다시 미세먼지 농도가 좋지않네요

공기가 깨끗한 날씨가 너무 그립네요 ㅠ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하는 요즘 상황이 너무 안좋네요

날도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걸리지않도록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저는 취미로 글쓰기에 도전해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글쓰기강의를 소개해듸려고 합니다.






내 생각을 글로 정리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글을 쓸 일은 참 많이 있죠

레포트를 써야하거나, 논문을 쓰거나 혹은 취업 준비생들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하죠

이런 목적이 아니더라도 취미로 글을 써보고 싶어 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글쓰기 무작정 쓰는 것이 아니라 알고 쓰면 더욱 좋겠죠~?






이제 집에서도 글쓰기 배우실 수 있습니다~

프로에게 배우는 실전 글쓰기 ! 

교양동스쿨에서 가능한데요~

다양한 글쓰기강의가 준비되어 있는 이곳에는

글쓰기 외에도 화법, 자격증, 인문학, 취미와 같은

흥미롭고 재미있는 강의가 있는 곳이에요 !






글쓰기강의 묶어놓은 다양한 패키지도 존재합니다 !

수강기간이 200일로 넉넉한거 보이시죠?

프로에게 배우는 실전 글쓰기/ 글쓰기 초보탈출/ 달인의 글쓰기

모두 HIT 표시가 되어 있는 걸보니

다 인기 있는 과정인것 같아요~

수강료도 저렴하니 부담없이 글쓰기강의 들을 수 있습니다.






맛보기 강의를 클릭하면 짠 이렇게 

글쓰기강의 1강이 재생이됩니다.

여러 글쓰기강의 중에서도 저는 김인성 강사님의

인생 이모작을 위한 글쓰기를 대표로 선택해 봤어요~

글쓰기 초보자를 위한 강좌로 강사님만의 글쓰기 TIP을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글쓰기강의 수강하며

교양동스쿨에서 글쓰기 배우는 중이더라구요!

수강생의 각오 한마디! 보시면 아시겠지만

글쓰기를 배우고자하는 각오와 의지가 다들 대단해요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일지라도 끝은 창대하리라~

글쓰기 전문가로 거급나는 그 날까지 화이팅하세요!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