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사주팔자강의 역학의 세계로!

2019대학수학능력시험날이네요

지금쯤 영어가 끝나고 사탐/과탐이 시작되었을텐데요

두근 두근 저도 옛날 생각도 나고 괜시리 떨리네요

고3 수험생들 열심히 준비해서 달려온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미련없이 후회없이 공부했던 모든것을 쏟아붓고

가벼운 마음으로 끝마치시길 !!

벌써 수능날이라니 올해도 정말 다 끝나가는 느낌이들어요






연초 마다 호기심에, 또는 재미로 사주팔자를 보곤 했는데요

사주팔자, 타로카드 등 나의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 있으시죠~

직접 내가 사주를 공부해보고싶다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아요

사주라는것은 네개의 기둥이란 뜻으로

태어난 년도, 월, 일, 시를 뜻하며

팔자는 간지를 2개씩 8개로 나타낸 것을 팔자라고 한다고합니다.






역학, 사주팔자에 관심이 있다면 잘 오셨어요!

사주팔자강의 입문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배워 볼수 있는곳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거든요~

사주팔자강의 외에도 관상, 풍수지리 강의가 있어서

역학쪽에 관심 있는분들에게 알려 드리고싶네요~






교양동스쿨 사주팔자강의는 맛보기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서

각 강의별로 1강을 무료로 수강해볼 수 있어요~

미리 수업을 들어보고 싶다면 맛보기 강의를 수강해주시기 바래요!

PC, 모바일, 태블릿 기기에서 모두 사주팔자강의 재생이 가능하니

기기 걱정없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볼 수 있어요!






이곳에서 사주팔자강의 보며 공부하고 계신 분들이 남긴

각오 한마디 입니다 !

다른 분들은 어떤 각오로 사주명리학을 배우고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될 것 같네요 !

각오 말고도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수강후기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강의와 관상, 풍수지리까지 모두 섭렵하시고자 하신다면

이 모든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요 !

수강료도 59,000원으로 특별할인된 저렴한 가격이구요

200일이라는 긴 수강기간동안 들을 수 있으니

역학 배워보고싶다면 이 패키지 놓치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