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캘리그라피 강좌 가볍게 배워보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주말은 시간이 더 빨리 흐르는 것 같네요. 벌써 일요일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저는 이번 주말을 캘리그라피 강좌를 들으며 보냈는데요.

나만의 감성으로 예쁜 글씨를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캘리그라피를 하고 있으면 마음의 안정도 취할 수 있어서

시간 날때 마다 틈틈히 갤리그라피를 배우고 있답니다.









특히 요즘에는 캘리그라피의 인기가 증가하면서 직업으로 활용되기도 하는데요.

광고나 간판, 영화포스터, 책표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로 캘리그라피가 확산되고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배울 수도 있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캘리그라피 강좌는 인터넷 강의인데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저는 교양동스쿨의 캘리그라피 강좌를 통해 배우고 있는데요.

문화, 예술, 경제, 인문학, 철학까지 다양한 분야 별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강의가 교양동스쿨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 중에 캘리그라피 강좌는 사이트 상단 취미/ 실용/ 건강 카테고리에 있는데요.

총 3개의 캘리그라피 강좌가 제공되고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이미 붓펜 하나로 시작하는 캘리그라피 강좌를 듣고 있었는데요.

강의를 들은 사람들이 남겨놓은 팁들을 살펴보고 강의를 들으니

'꼭 오프라인 강좌를 듣지 않아도 괜찮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여러모로 괜찮았다는 다른 사람들의 칭찬을 보니

'이만하면 온라인 강의로도 충분히 배워볼만 하겠다'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3개의 강의 중에 저는 이용선 강사님의 시작하는 캘리그라피 강좌를 듣고 있어요.

총 7개의 강의로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는 강의는

캘리그라피를 하는데 있어 핵심이 되는 것들만 쏙쏙 골라 배울 수 있는데요.

저처럼 캘리그라피를 처음 접하는 사람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캘리그라피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강의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니 굉장히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어떤 도구를 선택해야 할까? 어떻게 글씨를 써야 할까?

내가 쓴 글씨는 어떻게 활용 될 수 있을까?

모든 물음의 해답을 알 수 있는 최고의 강의는

실습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적용 할 수 있는 능력도 쌓을 수 있답니다.









또 교양동스쿨에서는 캘리그라피가 정확하게 무엇인지에 대해 알 수 있는

첫 수업을 무료로 들어볼 수도 있더라구요!

아무런 정보 없이 무작정 캘리그라피 배우기에 뛰어드는 것보다

어느 정도 예열을 한 뒤에 본격적으로 캘리그라피를 시작하니

캘리그라피를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다시 한 번 불타올랐답니다.




교양동스쿨의 캘리그라피 강좌는 수강기간 동안 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요.

수강기간이 60일이나 되기 때문에 익숙해질 때까지 돌려볼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캘리그라피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