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책쓰기 강좌 나의 생각 전달하기!



안녕하세요~

나른한 일요일 오후네요. 모두 주말 잘 지내셨나요?

아직 날씨가 쌀쌀하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 할 것 같아요.

요즘 저는 책쓰기 강좌를 듣고 있어요.

나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문득 나만의 책을 써봐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렇다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책을 쓰기에는 두려움이 컷는데요.

많은 분들도 저처럼 책을 쓰는 일 자체가

작가만이 할 수 있는 전문적인 분야라고 생각하실거에요.

하지만 이러한 책쓰기에 대한 인식을 깨주는 강의를 듣고나니

책쓰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부술 수 있었는데요.









'책은 작가만의 것'이라는 인식을 바꿔준 책쓰기 강좌는

교양동스쿨에서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교양동스쿨에서는 배움과 훈련으로

다양한 삶의 지혜를 얻을 수 있는데요.

무료했던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제가 들었던 책쓰기 강좌는 글쓰기/책쓰기/화법 메뉴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미 많은 책을 쓰면서 그 전문성을 인정받은 임승수 강사님이 진행하는

'나의 삶을 바꾸는 책쓰기' 라는 강의였는데요.

부담스럽지 않게 10강으로 구성되어 있는 책쓰기 강좌랍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강의를 볼 수 있어서

짬이 날때 마다 들으면서 

책쓰기라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었는데요.









교양동스쿨의 책쓰기 강좌는 왜 책을 쓰려고 하는가에서 부터

책쓰기 계획, 책쓰기 방법, 책쓰기의 장점까지

꼼꼼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내가 하고 싶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체계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제대로된 책쓰기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어서

막연했던 책쓰기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는 강의였어요.









책쓰기의 기초부터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는데요.

교재 없이 강의만 들으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하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답니다.

저처럼 책쓰기 강좌를 들었던 다른 수강생들도

책쓰기와 관련된 책 10권을 읽는 것보다 훨씬 더 현실적이고

강사님의 이야기도 진실되다는 극찬을 하는 좋은 강의더라구요!









책쓰기 강좌를 다 듣고 지금은 다른 글쓰기 강좌도 듣고 있어요.

교양동스쿨에는 인기있는 글쓰기강좌들이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3가지 인기강좌를 묶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주기 때문에

저처럼 책쓰기나 글쓰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들으신다면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나의 이야기를 막연히 쓰지 않고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책쓰기 강좌 들어보시고

여러분들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