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글쓰기 강좌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어떻게 하면 글을 잘 쓸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소셜미디어가 발전하면서 짧은 문장으로도 내 생각을

다른 사람들에게 표현할 수 있는 시대가 오면서

글쓰기에 대한 중요도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직접 작가님들에게 글쓰기 방법을 배우기도 하고

여러가지 글쓰기 수업을 듣고, 글쓰기 관련 서적도 읽으면서

더 좋은 글을 쓰기 위해 부단히 노력 중일텐데요.

저는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글쓰기 강좌를 통해 글쓰기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어요.

제가 수강하고 있는 글쓰기 강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교양동스쿨이라는 곳에서 글쓰기 강좌를 듣고 있는데요.

교양동스쿨은 인생에 활력을 심어줄 다양한 교양관련 강의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콘텐츠를 통해서

없어서는 안 될 삶의 지헤들을 배움과 훈련으로 키워주고 있습니다.

글쓰기 강좌 뿐만 아니라 인문학, 재테크, 부동산, 문화, 미술 등 

분야별로 지식실력을 쌓을 수 있어요.









제가 교양동스쿨의 글쓰기 강좌를 선택한 이유는 스마트폰으로도 강의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출퇴근 지하철이나 버스안에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글쓰기를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전문가들의 글쓰기 노하우를

내가 원하는 시간,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어요.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계속해서 미루던 

쓰기 공부를 쉽게 시작하게 된 계기였답니다.









저는 교양동스쿨의 프로에게 배우는 실전 글쓰기 강좌를 듣고 있는데요.

프로작가들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글쓰기에 있어서 중요한 포인트들을 배워 글을 쓰는 실용적인 방법을 익힐 수 있어요.

나만의 언어로 독자를 설득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는 강의

막연히 쓰고 싶었던 나의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었어요!









교재없이 진행되는 수업이여서 더 편하게 수업을 진행 할 수 있었는데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기 때문에

글쓰기를 시작하는 방법부터 끝내는 마무리까지

막막했던 글쓰기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는 좋은 강의랍니다.

글쓰기 책 10권을 보는 것보다 훨씬 현실적이고 알찬 인강이에요!









강의는 총 200일 동안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글을 쓰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수업을 들으며 참고할 수도 있어요.

글로 자신을 브랜딩 하는 1인 미디어 시대에서

글쓰기 강좌를 통해서 글쓰기의 기초를 닦고 효과적인 글쓰기를 할 수 있다면

더이상 글쓰기는 소일거리가 아니라 나를 드러내는 전략적인 무기가 되어 줄거에요.

저와 함께 글쓰기 강좌 들어보지 않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