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위험물산업기사독학 출제경향 파악완료



어제 밤에 신서유기 다운받아봤는데

진짜 웃기더라구요.

웃긴 예능 보고 싶다! 하는분은 다운받아 보세요.

스트레스가 확~ 날라갑니다


더 이야기하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그만 이야기 하고

위험물산업기사독학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위험물산업기사독학을 처음에 책으로 했는데요.

시험 시행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을 읽어보면 모호해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해요


필기는 교과목이 적혀있지만

실기시험에 대한 부분은

읽어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필기는 몰라도 실기는 독학하기 어렵다고

판단되어 인강 신청했어요







위험물강의가 굉장히 많이 개설되어있는

자격동스쿨을 선택했어요


위험물산업기사 강의외에

위험물기능사, 위험물기능장 강의도 있었어요


기사 카테고리에서 위험물산업기사를

클릭해도 되고 강의 검색창에

위험물이라고 검색해도 강의나와요..







위험물산업기사 패키지강의는 크게 4종류예요

1. 기본 필기+실기

2. 핵심 필기+실기

3. 실기+실기기출

4. 핵심 필기+실기+기출


필기시험에 합격하셔서

실기시험만 준비하시는 분은 3번강의

들으면 실기강의만 들을 수 있고


필기와 실기 모두 준비해야하는데

기출강의도 듣고 싶다면 4번


기출강의 없이 필기, 실기 강의를 듣고 싶다면

기본 필기+실기 강의와 핵심 필기+실기 강의의

맛보기강의를 들어보고 선택하세요.







저의 선택은 4번!

필기와 실기를 모두 공부하는데

기출강의까지 듣고 싶었어요


위험물산업기사독학 하면

기출문제 찾기가 쉽지 않은데

기출강의 있어서 좋음







기출문제 강의는 필기와 실기

모두 있어요


필기+실기+기출 패키지를 신청하면

강의는 총 4개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는 1권입니다.


강의료는 40만원에서 할인되서 32만원

교재료는 4만원이예요.








위험물산업기사독학 에서 걱정된 부분

바로 실기!

실기시험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도저히 감을 잡을 수 없었는데


자격동스쿨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기 기출 맛보기강의를 들어보니

이런식으로 출제되는구나~

출제경향을 알 수 있었어요


강의 사진 보면 어떤식으로 출제되는지

아시겠죠?


위험물산업기사독학 하신다면

자격동스쿨 인강 들으시면 도움 되실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