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물류관리사공부방법 적어봄



오늘 소나기 온데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습한것 같네요

금요일이예요~


금요일마다 알쓸신잡 챙겨보고 있어요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


물류관리사 7월달에 시험보는데

오늘의 저의 물류관리사공부방법 적어볼게요


별거없는 물류관리사공부방법이지만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적어보아요







물류관리사는 1년에 시험이 한번이라

부담감이 커요


이번시험에 떨어지면

1년을 기다렸다가 내년에 봐야하는데

그동안 공부한거 다 잃어버릴것 같은 느낌...


그래서 물류관리사공부방법 찾으시는분들

많은것 같아요.

합격을 한방에 해야하니깐..







물류관리사공부방법이 다들 다르겠지만

저는 자격동스쿨 인강으로 공부했어요


물류관리사공부방법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저의 공부방법을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인강으로 공부하면서 느낀건

중요한 포인트만 찾아서 공부하니깐

공부해야하는 양과

공부기간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지금은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문제풀이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는

물류관리사 전과목 최종모의고사 종합반

강의를 듣고 있어요


이론강의도 있지만

요렇게 모의고사 강의가 있어서

마무리 공부하기에 좋아요.







최종모의고사 종합반강의는

물류관리사 시험과목별로

총 5회의 모의고사 문제풀의를 해주는 강의

총 25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금처럼 시험이 보름정도 남아있을때

문제풀면서 오답 체크하기 좋아요







저의 물류관리사공부방법은

초반에 이론부터 공부할때는

강의들으면서 강사님께서 강조하시는

중요내용들은 따로 필기해서 암기를 했어요


그리고 시험 직전에는 문제를 계속풀어봐서

시험문제에 적응도 하고

오답률 줄이는 방식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자격동스쿨 물류관리사 패키지강의가 있어서

처음부터 패키지로 신청하면

이론강의와 모의고사 강의를 같이 들을 수 있어요


인강으로

공부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혼자 공부했으면 7월에 시험 못봤을것 같아요.

공부범위가 많아서

인강으로 핵심만 공부하길 잘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