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 신청했어요



장마전선이 북상하고 있어서

토요일부터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장마대비 우산하나 이쁜걸로

장만해야겠어요


자격증공부를 시작했어요

사무자동화산업기사자격증 따려구요

응시자격제한이 있는데

저는 관련학과 졸업자로

다행히 응시자격이 충족되더라구요








가장 가까운 필기시험은 9월 23일


9월 필기시험 보려면

8월에 원서접수해야하고

11월 실기시험 보려면

10월에서 원서접수 해야하네요








아직 여우가 있지만

평소에 공부할 시간적여유가

많지 않아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으로

공부시작했어요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 들을 수 있는곳이

여러곳이 있는데

저는 아이티동스쿨에서 신청했어요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 합격패키지로 신청했는데

필기랑 실기강의가 함께 들어있어요


180일동안 들을 수 있어서

11월 실기시험볼때까지도

충분히 강의 들을 수 있어요


180일동안 필기 실기강의

모두 들을 수 있는데 79,000원!







필기과목별로, 실기과목별로

신청하면 45,000원씩이예요


필기 실기 모두 각각 신청했으면

총 금액이 465,000인데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 패키지로

신청하면 할인이 많이돼서

79,000원에 수강할 수 있어요

신청하실분 참고하세요!







아이티동스쿨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

신청하기전에 수강후기도 꼼꼼히

다 읽어봤어요


안 좋은 후기 없나 다 읽어봤는데

수강평이 대부분 좋았어요







실기과목 커리큘럼이예요


아무래도 자격증 시험에서

필기보다 실기가 더 신경쓰여서

실기 커리큘럼이랑 수강후기를

더 신경써서 챙겨본것 같아요.


사무자동화산업기사인강

수강후기에 적혀있었던 것처럼

강의내용 좋아요


커리큘럼도 탄탄하고

강사님 설명도 마음에 들어요

필기실기를 79,000원에

공부할 수 있는점도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