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ncs필기시험 제대로 준비해서 합격하자!

스카이컴 2019. 10. 14. 15: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작년부터 계속 취업 빙하기인것 같네요~ 
혹시 공기업 준비중인 분들 계시나요~ ?
많은 취준생분들이 목표로 하는 공기업에 합격하기위해서
ncs필기시험은 필수항목이 되겠는데요 . 
오늘은 nsc필기시험 인강에 대해서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ncs 시험은 크게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나뉘는데
항목별로 직무수행능력 그리고 직업기초능력을 기반으로 평가합니다.

직무수행능력이란? 쉽게 말하자면 수험자가 사무직이 맞는지 
현장직이 맞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이라고 보면 됩니다. 
직업기초능력이란 ? 의사소통능력부터 시작해서 문제해결,대인관계
일상생활에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들을 심화적으로 공부해야 합격을 할수있겠죠~!

 

 

독학을 하려고 보니 걱정만 앞서는것같네요~ 어디 괜찮은 인강 사이트가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 취업동스쿨! 취준생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국가스공사부터 시작해서 전력거래소, 도로공사, 코레일 

공기업 중에서도 대기업들만 눈에 들어오네요!

공기업을 목표로 한다면 ncs필기시험은 꼭 치루셔야합니다. 

 

 

어떤식으로 강의가 진행되는지 궁금한 분들은 무료 강의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있으니 직접 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

NH농협, KT, 국민연금공단 모의고사며 적성검사까지 

대비할수있는 인강들이 한데 모여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단과 강의들의 수강료는 천차만별입니다~  

ncs필기시험을 준비할거긴한데 그나마 좀 저렴하다싶은 강의를 찾았어요! 

5강인데다가 30일이나 주어집니다! 48,000원으로 저렴하게 공부할수있네요~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

 

 

 

강의만 들을수는 없겠죠~ 교재도 소개되어있습니다 .

고시넷 교재를 사용하네요 ! 발행일을 보니 최신판이네요 교재비도 

적혀있으니 혹시 사이트 품절이면 별도로 구입도 가능하겠군요! 

이왕 준비하는 ncs필기시험 확실하게 공부해서 

제대로 합격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