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ncs수리인강 수리능력UP시키기

스카이컴 2018. 12. 21. 13:15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습니다 여러분~

주말은 또다시 순삭이겠지만요!

이제 다음주가 지나면 2019년 새해가 되네요

실감이 별로 나지않는 것 같은데요 ㅎㅎ

내년의 목표가 원하는 기업의 입사인 취준생 분들

특히 공기업을 준비하시는 취준생이라면 NCS공부 소홀히 할 수 없는데요






NCS 직업기초능력 영역은 총 10개인데요

기업마다 출제되는 영역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지원하고자하는 기업의 공고를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특히 많이 출제되는 영역이 

의사소통능력 / 수리능력 / 문제해결능력이더라구요!

저는 정말 수포자였는데요 

수리영역이 저처럼 약하신 분들 위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






수리파트가 약하시다구요?!

그런 분들에게 딱맞는 ncs수리인강 준비해보았어요!

NCS 출제영역을 총 연습할 수 있는 이 강의는

위에서 소개한 직업기초능력영역 10개를 다루고 있습니다.

ncs수리인강 찾으셨던 분들에게 딱일것 같아요!

총 24개 차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류준상, 김지영 2명의 강사님께서 영역을 나누어 수업을 해주십니다.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는 영역이기 때문에

1강부터 5강까지 ncs수리인강으로 준비되어 있구요!

교재 페이지와 강이 재생시간까지 세세하게 다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약한 파트만 골라서 수강하셔도 되고

저체적으로 다 들어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은 수리파트만 집중 공략할 수 있는 ncs수리인강 입니다.

류준상 강사님의 수업이구요!

수강기간은 30일 수강료는 55,300원 입니다.

30일 수강기간동안 반복수강하며 자유롭게 공부하시면 됩니다.

대기업 공채 대비 강의라고하니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될 것 같네요 !






맛보기 강의 클릭하면 짠 이렇게 1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취업동스쿨 !

미리 1강 수강해보시면 내가 찾던 ncs수리인강이 맞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문제 풀이만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각 문제유형별로

어떻게 풀면 좋은지 강사님만의 팁도 알려주십니다 !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수강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