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hsk강의 다락원교재로 수업듣자!

스카이컴 2019. 10. 1. 16:22

 

 

 

 

여러분 안녕하세요~ 

화요일이에요~ 이번주에는 하루 공휴일이 있는거 아시죠!

그래서인지 괜히 벌써부터 마음이 싱숭생숭 합니다~ 

한편으로는 틈틈히 외국어공부를 시작해봐야겠다 라는 생각도 드는 가운데..

시작하려니 막막합니다.. 

 

 

 

 

저는 야경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놀러갈때나 

여행지를 선택할때면 항상 야경이 멋진 곳을 되도록이면 가려고 해요~~

예를들면 중국의 상하이의 멋진 야경은 사진으로 담기도 아깝죠~

하나의 엽서로 만들어도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번에 중국어공부 열심히 해서 가보려구요!!

저는 사실 hsk공부를 안해본 것은 아니고 유경험자랍니다~~

한동안 중국어공부를 포기한 건 아니고 쉬는 차원에서 손을 떼고 있었는데

슬슬 공부해보려고 해요 ㅎ

 

 

 

 

 

hsk시험의 일정은 정해져있지만 급수는 다양해요~ 

오늘로서 10월이 되었는데 시간 참 빠르죠~~ 

한 달만에 공부해서 합격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한번 열심히 공부 해봐요!!

11월에도 시험은 있네요~ 아자아자!

아무래도 독학은 무리 일것같아서 강의를 듣고 준비해보자 싶어서.. 

hsk강의를 열심히 찾던 중

알게 된 곳이 있는데 소개 드려볼께요! 

 

 

 

 

 

바로 중어동스쿨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뭐가 굉장히 많아서... 상단에 있는 수강로드맵을 클릭해봤더니 

보기 쉽게 정리 되어있더라구요! 중국어시험 분야에 시선을 돌려봅니다..

hsk강의를 듣을 거니깐요!ㅎㅎ

 

 

 

 

 

 

제 관심사는 바로.. hsk4급 이었어요! 

저렇게만 봐서는 어떤 강의인지 사실 감이 잘 안오는데... 

20강에 수강기간은 딱 한달! 수강료는 6만원~~  

맛보기 강의 볼수있다니까 한번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

hsk강의는 중어동스쿨에서 들어보시는건 어떠세요!

 

 

 

 

 

교재는 다락원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중국어 시험대비용으로 많이들 쓰시는 것 같았어요!

믿고 공부할 수 있는 다락원교재와 함께

준비하는 hsk시험~~ 한번에 붙자구요! 

책이랑 mp3 cd 해설서 필수어휘집까지 제공해준답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공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