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HSK인강추천 받고 가세요!

스카이컴 2019. 4. 30. 14:33

오 오늘 날씨 정말 포근하고 좋더라구요:)

이런 날에 한강에 가서 텐트치고 치맥하면 최고일것 같은데 ㅎㅎ

주말에도 날씨 좋아서 나들이 계획 세우신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날이 풀리니까 여행 가고싶어지는 마음이 샘솟네요

제 주변에는 중국으로 여행 계획 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까운 나라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간단한 중국어라도 배워서 가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수다는 여기까지로 하고 오늘 저는 중국어능력시험인 HSK 시험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눠보려고 해요!

 

 

 

 

 

HSK시험은 1급부터 6급가지 총 6단계의 급수로 나누어져 있는 시험으로

HSK6급이 가장 높은 레벨입니다.

듣기, 독해, 쓰기 총 3개의 영역에 대해서 시험을 보개되는데요!

시험일부터 2년동안 유효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목표로하실 6급은 어휘와 어법 지식을 5,000개 이상 마스터해야한다고 ㄷㄷ

그만큼 어려운 시험이겠죠~? 

 

 

 

 

 

어학 공부라는게 참 만만치않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HSK 시험을 준비하면서 HSK인강추천 받아 인강보며 공부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HSK인강추천 포스팅 진행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중어동스쿨로 

HSK인강부터 중국어 문법, 듣기, 회화, 비지니스 과정 공부를 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HSK인강추천 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3급부터 6급까지 대비가 가능한 HSK인강추천 할게요!

바로 New 新HSK한권으로 끝내기 패키지들 입니다!

각 급수별로 패키지가 구성이되어 있구요!

수강기간은 360일로 넉넉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패키지 마다 금액은 조금씩 상이하니까 확인해주시길!!

 

 

 

 

 

교재 한권으로 끝낼 수 있다는 점에서 HSK인강추천 하고 싶은데요!

듣기, 독해, 쓰기 파트의 강사님이 각각 다른 점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제가 또 이곳의 HSK인강추천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

무료로 1강을 수강해볼 수 있는 점과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HSK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의 저자가 듣기 파트를 담당하시는 남미숙 강사님입니다!

저자직강 원하셨던 분들에게 딱이죠~?

 

 

 

 

 

나는 HSK 단어에 취약하다 싶은 분들에게는

리우 강사님의 VOCA HSK인강추천 할게요!

총 20강으로 구성이되어 있구요 !

1급~4급에서 필요한 한자 어휘들을 공부해볼 수 있습니다.

한자어휘에 특히 취약하다면 들어보시면 도움이되실 것 같네요!

요즘은 중국어가 대세라고들 하는데 

한자를 사용하고 어순이 우리나라와 달라서 어려우실텐데요

열공 하셔서 꼭 원하는 급수 취득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