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FAT1급공부하고 취업하자!

스카이컴 2019. 9. 16. 16:25

FAT1급공부하고 취업하자!

 

 

이번에 아는언니가 재무 쪽으로 취업 준비중이라고하길래

우연히 FAT시험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

저는 몇년전에 회사에서 세금계산서 관리하던 업무를 맡은 기억이 나는데

미리 배워둘걸 그랬어요~ !!

 

 

FAT1급 시험 일정을 보시면.. 

원서접수 기간이 굉장히 짧죠.. 본인의 일정을 잘 맞춰서 접수하는 것 잊지 마시구요!

시험일자 역시.. 매우 불규칙해요.. 토요일마다 시험이 있네요~

발표는 거의 한달 뒤에 나오므로 열심히 공부하고 한번에 합격하도록 해봐요!

 

 

 

제가 얼마전에 FAT1급공부 하기 좋은 강의사이트를 발견했는데요 ~

바로 자격동스쿨 이라는 곳입니다. 웬만한 자격증 강의는 여기 다 있는 것같아서

사이트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단과만 있는 줄 알았더니 패키지 강의가 있어서 이참에

묶어서 수업 들어볼까 생각했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넉넉한 수강기간과 저렴한 수강료에 눈길이 갈수밖에 없네요~ 

부담없이 FAT1급공부 할수있겠어요! 강의 들으면서 교재는 물론 필요하겠지만

선택할 수있게 되어있네요~ 맘에 드는 강의는 얼른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고민해봐야겠어요!

이제 막 자격증을 따보려고 마음 먹은 분들도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학습난이도가 초급이라서 더 다행인 것 같아요. 처음엔 원래 어려운 법이죠~

 

 

강의 자체도 중요하지만 강사님 실력 역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죠~

강사님만의 스타일이 어떤지 맛보기 강의부터 한번 보고 결정해야겠어요!

FAT1급공부가 말이 쉽지 처음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한테는

약간의 부담이 될수 있겠지만 자격동스쿨 강사님과 함께라면 문제 없을 것만 같네요!

 

 

수강생들의 각오한마디를 찬찬히 둘러보니

직장인부터 시작해서 학생분들도 열심히 강의 듣고 있는 듯하더라구요.

자격증을 따기 위한 노력하려는 모습들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수 있어 좋은 코너 인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의 수강 후기도 볼 수 있어서 더욱 믿을 수 있는 강의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게다가 프리미엄 후기라고 해서 회원이 강의를 들은 후에 

직접 사진을 찍어서 올린 것도  볼 수 있더라구요!

저도 수강해보고 솔직하게 후기 한번 남겨봐아겠어요~

여러분들 모두  FAT1급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