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회계관리1급강의추천 받아 자격증 따고 핵인싸 되보자!

스카이컴 2019. 10. 2. 12:23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 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는 거에요~~~눈 깜빡 하면 주말이 올테니깐요!

사무계열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컴퓨터를 

다룰 줄 알아야겠죠... 비록 타업종이라 할지라도! 요즘은 대세 아닐까 싶네요 

 

 

 

 

 

시험일정을 천천히 둘러보니 

회계관리1급의 경우 11월 시험이 남아있어요~~

서둘러서 신청하시길 바라요!!

아직 시간은 있으니.. 시험날까지 모두들 열공 화이팅 입니다 ^^

 

 

 

본격 회계관리1급강의추천을 해드릴까하는데...

지금부터 자격동스쿨 사이트를 소개 할거에요~!

이론+기출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가 있거든요!

수강기간은 180일로 수강료는 16만원이랍니다. 

자세히보기를 클릭하면 패키지상품에 대한

더 많은 내용들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동스쿨 사이트 가입 없이 네이버아이디만 있어도 

구매가 가능해요?? 넘 편하죠~~ 

강의 따로 교재와 같이 학습자가 직접 선택해서 결제도 가능한 점이 좋네요!

 

 

 

 

 

패키지 구성 강의로는 무엇이 있을까... 하고 봤더니

회계관리1급 이론특강과 기출문제특강을 들을 수 있겠더라구요!

각각 결제하면 10만원인데..

패키지는 이 두개 강의를 16만원에....... 들을수있는 거죠!

할인이 되어서 비용적으로 부담을 좀 덜수 있을 것 같네요~

맛보기 강의를 볼수 있어서 더 신뢰가 갑니다 ㅎㅎ

그렇기때문에 자신있게 여러분들께 회계관리1급강의추천을

드릴수 있는 것같아요 ^^

 

 

 

 

 

맛보기강의는 요로코롬!! 

강사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십니다~~ 칠판.. 

옛날 학창시절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좋네요 ㅎㅎ

에휴.. 요즘 회계 모르는 사람은 없어도 안 배운사람들은 많아요.. 

여러분들도 회계공부해서 핵인싸를 목표로 화이팅 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