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프리미어독학 혼자가 어렵다면 인강으로!

스카이컴 2019. 8. 12. 13:3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오네요

비오는 날 싫어하는데 주말동안 너무 더워서

이렇게 비가 오니 반갑네요 ㅠㅠ

덥다가 에어컨 때문에 춥다가 반복했더니 냉방병에 걸린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부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주제는 바로 영상편집!

최근 유/튜/브와 같은 영상 채널들이 인기를 끌면서

영상 편집을 할 줄 아는 것도 큰 능력이 되었는데요!

유튜버들 중에서도 직접 프리미어 프로 같은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배워서

본인이 작업해서 업로드하고 하더라구요 

혹은 영상편집하는 편집자를 직접 고용하기도 하구요~

오늘은 프리미어 프로 ! 배워보고싶은데

프리미어독학 해야할지 학원을 다닐지, 혹은 인강을 수강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저는 혼자 프리미어독학 어렵고 학원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서

인강으로 프리미어독학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바로 아이티동스쿨이라는 사이트로

프리미어 프로 인강 외에도 애프터이펙트, 베가스 등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는 강의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

 

 

 

 

 

짠 이렇게 많은 프리미어 강의들이 개설이되어 있구요

버전별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어 프로가 있다면 동일한 버전의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강의 커리큘럼 등 자세한 정보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프리미어독학으로 인강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학원의 경우 다른 사람들과 같이 듣기 때문에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는데 넘어가야하는 부분들이 있어요

인강은 내가 듣다가 반복 수강할수도 있고 잘 안되는 부분은

멈춰놓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아요 !

특히 혼자서 프리미어독학 하는 분들은 막히는 부분이 있을때 힘들것 같아요

 

 

 

 

 

아이티동스쿨에 개설되어 있는 모든 프리미어 프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프리미어 마스터클래스 입니다.

수강기간이 180일이나 되고 무엇보다 수강료 보이시나요?

특별 할인해서 79,000원이면 프리미어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어요!

프리미어독학 어렵다면 인강도 좋은 방법일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