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포토샵온라인강좌 보며 재미있게 배워봅시다!

스카이컴 2019. 7. 1. 14:00

여러분 안녕하세요 :)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은 샐러드만 먹었더니 먹은것 같지도 않고 배가 너무 고프네요 ㅠ

어제 폭식했을 해서 오늘은 좀 자제하려고 하는데 ㅎㅎ 힘드네요~

여러분들은 든든하게 드셨길 바랍니다.

요즘 제는 제 능력치를 조금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라는 고민이 있어요

새롭게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포토샵도 배워보고싶고, 영상편집도

배워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요즘은 학원 다니지않고 취미로 집에서 인강을 보며 배우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포토샵 배워보고싶은 보고싶은 분들 계시다면

오늘 제가 포토샵온라인강좌 보며 공부할 수 있는 곳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토샵은 어도비에서 마든 편집 디자인 툴인데요~

사진 이미지 보정부터, 편집, 합성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그런 프로그램이죠~

요즘은 취업시 포토샵을 다룰 줄 아는 것도 플러스 요인이되더라구요!

 

 

 

 

 

학원을 다니기에는 부담이 된다면 포토샵온라인강좌를 보며

공부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인 것 같아요~

저는 오늘 포토샵 기초부터 활용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아이티동스쿨이라고 하는 사이트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그래픽 카테고리에서 포토샵 확인할 수 있어요 !

 

 

 

 

 

제가 오늘 소개할 포토샵 마스터클래스 입니다.

아이티동스쿨에 개설되어 있는 모든 포토샵온라인강좌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라고 생각해주시면 되는데요!

수강기간도 180일로 길고, 무엇보다 수강료가 99,000원으로 10만원도 되지않아요!

특별 할인중이라 이 가격에 포토샵온라인강좌 수강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기회 놓치지마세요 !!

 

 

 

 

 

포토샵온라인강좌는 버전별로 준비가 되어 있구요

기초부터 배울 수 있도록 구성이되어 있습니다.

특수효과 배우기, 건축인테리어, 포스터 문자디자인, 북커버 디자인 등

흥미로운 테마의 포토샵온라인강좌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하게 배워보실 수 있어요 !

 

 

 

 

 

맛보기 강의를 클릭하며 무료로 1강을 수강해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포토샵온라인강좌는 교재가 없이 진행되는 실습형 강좌입니다.

교재를 대신해서 강사님께서 제공하는 강의자료를 다운받아서

그거 참고하며 보는 강좌구요 !

실습형식이라 강사님께서 하는 대로 보고 따라하며 배우는거라

초보자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포토샵 마스터하는 그날까지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