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텝스공부법 나에게 맞는걸 찾아라!

스카이컴 2019. 4. 25. 13:55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점심식사 맛있게들 하셨나요~?

저는 오늘 오리고기가 들어간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ㅎㅎ

요즘 샐러드만 먹으니 너무 힘들어요

내일은 불금이니까 맛있는거 먹을 생각이에요!!

주말까지 좀만 더 힘내보도록해요 아자 !

자 수다는 여기까지 하고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 시작해볼게요

 

 

 

 

 

영어공부 정말 중요하죠

요즘은 유치원생부터 또는 그 전부터 조기 영어교육을 해서

유치원생들이 저보다도 영어실력이 좋더라구요 ㄷㄷ

대표적으로 보는 영어 어학시험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텝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텝스는요 청해, 어휘, 문법, 독해 4개 파트를 시험을 보게되며

600점 만점으로 점수가 높을 수록 좋아요

 

 

 

 

 

텝스공부법 궁금하신 분들 잘오셨어요~

저는 오늘 인강을 통한 텝스공부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어동스쿨로 텝스 외에도

토익, 토플, 오픽, 토스, 지텔프 등의 어학 시험 대비 강의와

문법, 어휘, 영허회화, 전화영어 까지 영어 학습을 위한 다양한 강의가 있는 곳이에요!

 

 

 

 

 

텝스 강의는 입문/중급/고급 이렇게 3단계로 나누어져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 텝스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텝스공부법 알려드리고자

입문 카테고리에 있는 텝스 강의를 가져와봤습니다 !

박규리 강사님의 NEW TEPS 실전으로 기초준비하기와

황수경 강사님의 튜넵스 300뛰어넘기 이렇게 총5개의 강의가 개설되어 있어요!

 

 

 

 

 

텝스공부법 궁금하시다면 맛보기 강의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강사님께서 영역별로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알려주시고

함께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니까요!

맛보기 강의는 참고로 무료 입니다!

텝스공부법 몰라서 막막하셨을 분들에게 딱일 것 같아요~

 

 

 

 

 

박규리 강사님의 NEW TEPS 실전 모의고사 초급/중급/고급을 묶어놓은

ALL 패키지도 있으니 모의고사 풀이 강의를 모두 수강하고 싶다면

실전 ALL패키지를 선택해주세요! 수강기간도 180일로 길고

무엇보다도 특별 할인된 가격 218,000원으로 초급,중급,고급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니까요!!

자 오늘은 텝스공부법으로 인강으로 소개해드렸는데요

학원은 부담되고 혼자하기에는 벅차신 분들은 인강으로 텝스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