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테셋강의 듣고 취업을 한번에!!

스카이컴 2019. 9. 19. 12:13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취업이 참 힘들죠?

예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아직 좌절하기는 이릅니다. 일단 도전해봐야 후회도 없을거에요~! 

대기업 흔히들 말하면 신의 직장을 들어가기 위해서 열공하는 분들이 

주변에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대기업 취업관문에 더 가깝게 다가갈수있는

테셋강의 소개해보려 합니다^^

 

 

 

 

 

학원 다니는 시대는 이제 지난 것 같고 요새는 

집에서 편하게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인터넷 강의 듣는 분들이 많죠~?

저 역시 학원다니자니 엄두가 나질않네요~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 인강 쪽으로 관심이 쏠리게 되었어요!

 

 

 

 

테셋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시험일정을 확인 할수있었어요!

참고로 tesat 은 은행 및 증권계열 회사 대기업 채용 

승진에 활용되고 있는 시험입니다.

9월의 반이 다 지나간 지금 시점으로는

11월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열공 해야하는 상황이네요ㅠㅠ 

 

 

 

접수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로그인 부터 하고 신청 - 결제 - 수험표 출력까지 하셨다면 

테셋시험 준비 완료! 시험은 연 6회 이루어지고 있고 

결과는 10일 후에 나온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처음이 어렵다고 했어요! 

취업 그리고 대기업을 목표로 파이팅 해보자구요^^

 

 

 

본격적으로 테셋강의를 듣기 위해 검색을 해보다가

자격동스쿨 이라는 사이트를 발견하였어요!

TESAT 영어 또는 테셋 이라고 한글로 치셔도 나옵니다 ~

고민할 필요도 없이 딱 한 강좌가 눈에 보이네요 

수강기간은 60일에 수강료는 16만원~~!  

 

 

 

대기업 취업을 위한 준비된 강의는 자격동스쿨에서 어떠세요~?

36강에 60일!! 꾸준히 들으면 완강 할수있을것같네요^^

맛보기강의 버튼이 있어서 궁금한 분들은 클릭하셔서 보시길 바라요!

테셋강의 입문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어려워 할 것 없이

들을 수 있을 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테셋강의에 맞는 교재소개 페이지를 보니 믿음이 가네요^^ 

무려 핵심요약집 이랍니다. 자질구레한 이론 설명만 있는 교재는 아니고 

정말 핵심적인 부분만 뽑아서 요약해놓은 책인 것같아 눈길이 더 갑니다~ 

취업대비는 교재 여러권 살 필요없이 이 책 한권으로 완벽하게 준비해봐요!!

 

 

 

 

테셋강의가 굉장히 생소하게만 느껴졌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수강을 하고 계셔서 놀랬어요!

수강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 참.. 강의를 들으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저절로 느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강사님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 글들도 보이네요~!

우리 모두 취업이 힘들겠지만 인강으로 승부해봐요! 대기업? 신의직장?

취업관문을 뽀개버리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