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컴활2급인강 필기실기 두마리토끼 잡자

스카이컴 2019. 4. 17. 14:58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도 샐러드를 먹었는데요 

여러분들이라도 맛점하셨길 바래봅니다.

하하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요!

대학생, 직장인 누구나 많이 준비하는 컴퓨터 문서작업 자격증

컴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컴활 준비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컴퓨터활용능력시험은 1급과2급이 있습니다.

응시 자격 제한이 없어서 취득하고자 한다면 시험을 보시고 취득하면되는데요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급은 난이도가 있다보니 2급부터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실기 프로그램은 MS 오피스 2010을 사용하네요~

 

 

 

 

 

컴퓨터활용능력시험 도전해보고싶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게 컴활2급인강 소개해드릴게요!

필기 실기 컴활2급인강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필기실기 걱정 NO!

아이티동스쿨은 다양한 컴퓨터 관련 자격증이 있는 사이트에요

컴활뿐만 아니라 MOS, ITQ, 웹디자인기능사, 워드프로세서, ADsP자격증 까지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패키지는

컴활2급인강 필기와 실기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입니다.

총 4개의 강의로 묶여져 있구요!

수강료는 79,000원으로 저렴해요!

수강기간도 180일로 길어서 필기,실기 준비 하기 딱 좋을것 같네요!

 

 

 

 

 

이론과 실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컴활2급인강으로

강사님께서 이론의 핵심을 잘 정리해서 알려주시더라구요!

이론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실습해보며 익히게 됩니다!

궁금하다면 맛보기 강의 1강이 준비되어 있으니 미리 들어보세요

무료랍니다 :)

 

 

 

 

 

이곳에서 컴활2급인강 수강하시는 수강생분들이 남긴 각오 한마디입니다.

수강후기도 읽어볼 수 있지만 저는 각오 한마디가 인상깊더라구요

다른 수강생들은 어떤 각오로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지 읽다보면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다짐을 하게될 것 같아요 !

혼자서 2급 준비하기 힘드셨던 분들 이젠 집에서 컴활2급인강으로 시험대비해보세요!

1급 강의도 준비되어 있으니 1급 준비하고싶은 분들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