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컴활1급실기인강 듣고 자격증 한달만에 따자!

스카이컴 2019. 9. 24. 13:38

 

여러분 안녕하세요 ~

아침에 이젠 반팔을 입기엔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추우실텐데요.. 

괜히 따뜻한 커피가 땡기네요~!

요즘 학생분들도 직장인분들도 컴퓨터 관련된 자격증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더라구요~  날이 더 추워지면 귀찮아서 집밖으로 안나갈거같은데

집에서 노트북으로 인강 들으면서 보내고싶네요^^

굳이 학원 다닐 필요 없이 편하게 노트북 혹은 컴퓨터로 공부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같아요~~!

 

 

 

이제는 취업 뿐만아니라 취미로도 많이 배우고 있는 컴퓨터활용능력시험!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분명히 도움이 될거라 믿어요~

저는 예전에 컴퓨터관련자격증 따려고 책 사다가 독학한 기억이 있는데요. 역시 혼자는 무리더라구요! 

이왕 배우게 된 거 좋은 강사님게 인강 들으면서 공부하고 싶네요~!

 

 

 

 

가장 가까운 컴활 시험 일정을 함께 알아볼까요? 

2019년도 기준 -컴활 2회 실기 시험 1/2급 

인터넷 접수기간은 2019.09.26~2019.10.02 까지로 

시험일자가 2019.10.19 입니다. . 발표는 약 한달뒤로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늘 필기보다는 실기에 취약하다보니  컴활1급실기인강만 어떻게 

들을 수 없을 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컴활1급 필기시험 60분동안 60문항을 풀어야 하며, 

실기시험은 90분이나 과목별 45분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2급은 필기 40분 실기 역시 40분간 시험을 치루시게 됩니다. 

합격의 기준을 보면 필기는 100점 만점에 과목당 40점이라서 평균 60점 이상

실기는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 (1급은 두 과목 모두 70점 이상여야함.) 

 

 

 

 

컴활1급실기인강 찾아보다가 발견한 아이티동스쿨 사이트인데요~ 

사은품 패키지 자격증 프래패스 패키지

컴활1급 필기/실기 패키지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나뉘어있더라구요!

수강기간과 가격도 전부 달랐어요~ 

 

 

 

 

패키지로 구입하면 할인 해주더라구요! 수강기간은 180일로 넉넉한 편이고

컴활1급필기+실기 전부 99,000원에 공부 할수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로그인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구매도 가능했어요 편리하네요~

컴활1급실기인강은 아이티동스쿨에서 준비해볼까 싶네요^^

 

 

 

 

어떤 강의를 들을 수 있는지 스크로를 살짝 내려보면 

알수 있어요! 필기시험 하나만 해도 과목이 여러개인거 보이시나요?  

컴활1급 필기 + 실기를 전부 들을 수 있어요! 맛보기 강의 버튼을 클릭하면 1강 전체가 무료로 또 볼수가 있더라구요~

평균 45,000원의 돈으로 내가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이번 기회에 컴활1급실기인강 준비 제대로해서 자격증 한번에 따고싶네요!

 

 

 

패키지 처럼 여러개 묶여있는 건 필요없다 하는 분들은 

단과 강의도 있으니까 천천히 둘러보셔도 결정하시는 쪽을 권해드려요~

필기/ 실기/ 문제풀이반으로 강의가 몇개 없기때문에 선택하기 조금 수월하실거에요~ !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시면 강의에 대한 커리큘럼을 볼수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