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컴퓨터인강 많은곳으로 초대해요!

스카이컴 2019. 2. 28. 11:03

안녕하세요! 여러분~

꺄 불급 아니고 불목이네요 ㅎㅎ

내일은 3월 1일 삼일절 입니다.

올해로 삼일절 100주년, 임시정부수힘 100주년이더라구요

역사를 배우면서 느끼지만 참 다사다난한 나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요 ㅎㅎ

조국을 위해 목숨바친 분들을 생각하는 3워1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더 열심히! 힘내서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보도록해요!!






요즘 초등학생들도 코딩을 배우고 취업을 위해서

여러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대학생, 취준생분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영상편집, 디자인 등 배우며 컴퓨터 실력을 Up시키고 있더라구요

최근 제 친구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프로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컴퓨터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는 추세인것 같아요

그.래.서 컴퓨터인강 다양하게 있는 사이트를 제가 찾아왔습니다 !

코딩, 디자인, 문서작업, 자격증! 문제없습니다!






매달 새로운 컴퓨터인강 업데이트가 되는 이곳은 아이티동스쿨 입니다 !

프로그래밍, 그래픽, 컴퓨터일반, 자격증 컴퓨터인강이 있는 곳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할게요~

프로그래밍에는 컴퓨터 언어 C언어, 파이썬, JAVA 등을 배울수 있고

요즘 화두가 되는 빅데이터 R프로그래밍, 하둡 등도 준비되어 있어요~

앱 개발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강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저는 포토샵에 관심이 있는데 CS5버전부터 CC 2019 최신 버전강의까지

모두 있더라구요 !

포토샵 컴퓨터인강은 실습형식으로 강사님과 함께 

기능들을 하나하나 배우고 배운 기능을 사용해서

작업을 해보는 식으로 진행이됩니다.

따라하며 배우는 방식이라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을것 같네요~

모바일 수강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컴퓨터활용능력시험 대학생들이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취업시 이런 문서 작업 관련한 자격증이 있으면 우대해주는 기업도 많더라구요

1급,2급 패키지가 있는데 수강기간도 180일로 길고

수강료가 10만원이 안되더라구요~

학원 다닐 여건이 안된다면 컴활 컴퓨터인강 보면서 공부하시는것도 좋은방법 같아요!






컴퓨터인강 수강 인증샷 인스타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내가 공부한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하면 

10,000 포인트를 준다고합니다!

베스트 인증샷을 찍은 분에게는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관심 있는 분들은 체크 필수!!

소개해드린 강의 외에도 정말 많은 컴퓨터인강이 있으니

찬찬히 사이트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오늘 저의 글이 도움이되었길 바라며!! 이만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