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자바인강추천 기초 시작해보세요!

스카이컴 2019. 7. 5. 10:52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 벌써 시간이 지나 금요일이되었네요

월요일에는 언제 오나 멀게만 느껴졌는데 이렇게 오기는 오네요 ㅎㅎ

오늘 폭염특보로 문자가 왔더라구요 ㄷㄷ

장마 시작되었다더니 비는 오지않고 벌써부터 폭염특보라니...

작년의 악몽이 떠오르네요 ㄷㄷㄷ

오늘 폭염특보라고하니까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 오늘 준비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오늘은 프로그래밍을 배우고싶은 분들에게

자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프로그래밍 언어의 종류가 참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JAVA는 문법이 간단하여 배우기 쉽고

또 보안성이 뛰어나다라는 장점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배우고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입니다.

 

 

 

 

 

저는 처음 자바를 배우는 분들에게 자바인강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초부터 할 수 있는 아이티동스쿨의 자바인강추천 해드릴게요!

처음 배우시는 분들에게 딱 필요한 과정이 아닐까 싶은데요!

Java 기초 Basics1,2와 JAVA배우기 기본/활용/프로그래밍 예제

이렇게 총 5개의 자바 강의가 개설이되어 있습니다.

HIT 표시가 되어있는 강의를 한번 살펴볼까요~?

 

 

 

 

 

입문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기초 강의로 30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요~

수강기간은 30일이구요 !

수강료는 45,000원 교재료는 0원 입니다.

자바인강추천 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교재가 따로 없어서

교재비가 들지않는 점인데요 !

실습형 강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교재 없다고 걱정마세요 교재를 대싱해서 강의자료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실습형 강의인 만큼 보시는 것처럼 강사님께서 직접 

화면을 통해서 과정을 보여주시구요 

수강생분들은 따라해보면서 익히면 됩니다 !

참쉽죠~? 

많은 분들이 자바인강추천 원하셨을 것 같은데요

직접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도록 무료로 1강 볼 수 있게

맛보기 강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이 강의가 어떤지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이미 이곳 아이티동스쿨에서 자바인강 수강중이신 수강생들이 

직접 쓴 후기를 읽어보면 되는데요 !

수강생분들이 자바인강추천 하면 믿고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후기도 꼼꼼하게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