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일러스트독학 하기 이제는 인강으로!

스카이컴 2019. 4. 24. 14:23

저는 어렸을때부터 그림을 잘그리는 친구들을 보면

그렇게 부럽더라구요

저는 미술쪽으로는 정말 감각이 1도 없기 때문이죠

나에게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보면 질투가 나곤 합니다 ㅎㅎ

요즘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같은 디자인 관련 프로그램을

잘 다룰 줄 아는게 큰 경쟁력이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겠지만 오늘 저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라는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캐릭터 디자인에 주로 사용이 되는 것 같아요!

제품디자인이나, 심벌 디자인 등에도 많이 쓰인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포토샵이랑도 호환이 된다고 하니 양쪽다 배워두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유료 서비스기 때문에 구매를 해야하는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까 무료 체험판을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단! 무료 체험판은 30일동안만 사용가능하니까 꼭 확인해주세요~ 

 

 

 

 

 

혼자서 일러스트독학 해보려고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저는 포토샵을 혼자서 독학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간단한 작업들은 충분히 독학으로도 가능한데

다양한 활용을 하고자 한다면 혼자하는데 저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러스트독학 하며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일러스트레이터 인강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인디자인과 같은 디자인 쪽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요즘 핫하다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강의 등 다양하게 있는 아이티동스쿨이에요!

 

 

 

 

 

일러스트독학 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하며 배울 수 있도록

버전별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과정들이더라구요!

초보자들을 위한 강의도 준비되어 있으니 

어떤 일러스트레이터 강의들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고

원하는 강의로 수강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일러스트레이터 강의 종류가 참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는데요

이 모든 일러스트레이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일러스트레이터 마스터클래스!!

수강기간도 180일로 길고, 무엇보다 이 많은 일러스트레이터 강의를 볼 수 있는데

수강료가 79,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

일러스트독학 하시는분들 놓치면 후회하실것 같네요~

 

 

 

 

 

인강으로 어떻게 일러스트독학 할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은

맛보기 강의 무료니까 한번 수강해보세요!

실습 형식의 수업이기 때문에

강사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며 배우면 되기 때문에

쉽게 배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을 배우기위한 강의 뿐만 아니라 

GTQ 일러스트레이터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GTQ 시험대비 강의도 있어요!

시험을 보기위해서 GTQ 일러스트독학하신다면 

자격증 카테고리에서 GTQ 클릭하시면 자세한 강의 리스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 오늘은 일러스트레이터 배워보고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정도 가져와 봤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이 일러스트레이터 배우는데 도움이되셨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