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영어면접인강 보고 자신감 UP시키자

스카이컴 2019. 7. 12. 12:15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주말동안 비소식이 있고

오늘도 흐린 날씨에 금요일이지만 기분이 다운되네요 ㅠㅠ

그래도 주말이 온다는 사실은 좋아요 ㅎㅎ

비가 와서 어디 나들이 가기에는 힘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이번 주말은 집에서 뒹굴 뒹굴하며 여유롭게 보내려구요!

수다는 여기까지로 하고 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취업 준비생 분들 중에서 영어면접 준비해야하는 분들 계신가요?

그냥 면접도 어려운데 영어면접이라고하면 아무리 영어를 잘하더라도

긴장이 되고 어렵기 마련일텐데요~

영어면접시 주의해야할 사항이나, 많이 사용되는 어휘,문법 등을

알고 있다면 영어면접을 준비하는데 도움이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어요 !

 

 

 

 

 

오늘은 영어면접을 준비해야하는 분들을 위해서

영어면접인강이 있는 영어동스쿨이라는 사이트를 가져와봤습니다.

텝스,토익,토플,오픽,토스,지텔프 같은 시험 강의부터

문법,어휘, 영어회화 그리고 전화영어까지 

영어 공부에 필요한 다양한 강의가 있는 사이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영어면접인강은 이승환 강사님의 수업으로

20강으로 구성되어 있는 알찬 강의입니다.

수강기간은 30일이구요 !

수강료는 50,000원으로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

맛보기 강의가 있어서 영어면접인강 1강을 무료로 수강해볼 수 있습니다.

 

 

 

 

 

실전처럼 화면에 면접관이 나오고 면접관이 질문을 하고

수강생들은 실제 면접이다 라고 생각하며 대답도 해보면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강의가 진행이되더라구요 !

취업 노하우까지 알려주는 알찬 영어면접인강 입니다.

이런 기회 놓치면 후회하겠죠~?

 

 

 

 

 

이승환 강사님께서 실제 영어인터뷰, 면접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영어표현을 알려주시더라구요!

혼자서 영어면접 준비하기 벅차셨던 분들에게 영어면접인강 추천드릴게요

모바일로도 강의 수강할 수 있으니까요

언제 어디서나 열공 하실 수 있습니다 !

강의 듣고 영어면접에 대한 자신감을 UP시키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