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강좌 유용하네요
엑셀버전 다들 어떤거 쓰고 계시나요?
저는 2010 쓰고 있어요
파워포인트, 엑셀, 한글 모두 2010...
얼마전에 파워포인트 2016버전 써보니깐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편리한 기능이 많이 지원되서
작업하기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버전 업그레이드 해야겠다는 생각에
엑셀도 2016을 사용하려고 보니
편한 기능도 있지만
기존 기능하고 달라진 부분도 많더라구요.
모르는 기능들을 제대로 알고
200% 활용하기 위해 엑셀강좌를 찾아보았습니다.
아이티동스쿨에 오피스 카테고리에
엑셀강좌가 개설되어있었어요
2016버전 외에도 예전버전 엑셀강좌도 있더라구요.
사용하기 편한 버전에 맞춰서
강의 듣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오피스라는 카테고리 이름에 맞게
엑셀강좌 외에도 워드, 파워포인트 강좌도 있었구요.
엑셀2016 강좌가 기초 강좌랑
기업서식 만들기 실습 강좌가 있었는데
저는 기업서식 만들기 강의를 살펴봤어요
엑셀2016을 이용한 기업서식 작성 실무 강의는
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서식을
엑셀2016으로 만들어보면서
기능을 익히는 형태예요.
표도 만들고, 함수식을 사용해서 계산도 하고
차트도 구현하는 등 다양하게 커리큘럼이 짜여져있어요
회사에서 사용하는 서식은 깔끔해야하고
필요한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하고
다른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서식만드는게 은근 힘들어요
이건 만들어 본 사람은 다 공감할거예요.
서식 만드는데만 몇 시간씩 써본 사람으로서
이런 엑셀강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재생해보면
강사님 모니터 화면이 보여서
설명들으면서 따라하기 쉬워요
강의 들으면서 따라서 연습해보면 됩니다.
엑셀 기초를 배우고 싶거나
또는 새로운 버전의 엑셀을 배우고 싶거나
실무 엑셀강좌를 듣고 싶은분은
아이티동스쿨 강의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