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알면 더 맛있는 와인공부!

스카이컴 2019. 9. 18. 11:03

알면 더 맛있는 와인공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수요일이네요~~~

조금만 더 힘내면 주말이 곧 오네요~~

가을이 오려나본지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와인공부에 대해 알아봐요!

 

 

 

와인 하면 어떤 것이 먼저 떠오르세요?

저는 같이 곁들여 먹을 안주가 생각 나는것같아요~

그보다도 더 중요한 와인의 맛! 역시 중요하죠.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어떤 와인을 마실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에요~ 알면 더 맛있는 와인공부!

 

 

 

 

평소에 마시는 술 중에서도

와인을 가장 좋아하는데 와인 관련된 강의가 없나 하다가

발견한 교양동스쿨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강의가 너무 많다보니 패키지로 묶어져있는 걸

볼수가 있었어요~ 수강기간도 200일로 넉넉한데다가

수강료도 79000원으로 와인의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다니

핵이득입니다~~^^

 

 

 

 

와인패키지 강의가 참 다양하죠~

단과로 구입하면 45,000원 인데 패키지로 하면 훨씬 저렴하니 참고 바라요!

맛보기 강의도 1강 전체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동영상 시청해보신 후에

강의를 선택하면 좋을것같네요^^

 

 

 

 

 

맛보기 강의를 클릭해보니 이렇게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재밌게 설명해주십니다.

와인의 이름과 원산지 ~ 가격대까지

참고가 되네요^^ 강의만 봐도 와인이 마시고 싶어지네요~~!

 

 

 

와인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교양동스쿨에서!

사이트를 여기저기 클릭해보고 둘러보니 보물상자가 떠서 클릭해보니

포인트를 받았어요~ !

패키지 강의 리스트를 보면서 수강기간과 가격 확인도 되고

믿고 들을 수 있는 사이트 라고 생각해요~

 

 

 

교재 없이 편하게 강의 들으면서 와인공부 해요!

벌써 많은 분들이 강의를 들으시고 수강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와인에 관심있는 분들 망설이지 말고

지금부터 와인공부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