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쉽고 간단한 요리배우기

스카이컴 2019. 9. 19. 10: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요리배우기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평일에 열일하고 주말이 오면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푹 쉬고 싶을 때가

많은 나날입니다. 

외식도 질리고 몸과 마음이 우울할 때 저는 항상 뭔가 새로운걸

찾게 되는거같아요~ 

 언제부턴가 제가 요리에 관심이 많아져서 

요리관련 책자 라던지 집에서 만드는 요리 레시피를 검색하는

제 자신을 발견할수있었어요!

 

 

 

 

무턱대고 마트에서 재료만 사서 요리하기란 쉽지가 않은 일이죠. 

그래서 저 역시 요리책 레시피들을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정보를 얻는 편이에요~ 

돈 안들이고 얻을 수 있는 정보이다 보니까 한계가 있지않나.. 

너무 한정적인데다가 독특함을 찾아볼수 없는 흔해빠진 요리들만

가득하더라구요~

 

 

 

 

그러던중 교양동스쿨 이라는 사이트를 우연히 보게되었는데요~ 

오른쪽 상단 검색창에 요리배우기를 검색해보니 패키지 강의 리스트가

여러개 뜨더군요!

수강기간이 200일 인것을 보고 조금 놀랬어요~

넉넉해서 신청해놓고 천천히 들어도 될것같아서 좋은것같아요~

수강료도 강의가 여러개 묶어논 것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이 없지않나요? 

 

 

 

많은 강의는 필요없다 하는 분들은 이렇게 단과 강의들도 있으니

찬찬히 둘러보시고 선택하시면 될거같네요~

수강료가 25,000원 정말 파격적입니다~ 

수강기간은 30일! 한달동안 알차게 요리배우기 지금부터

시작해보는거 어떠세요? 

요리를 좋아하고 즐겨하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것이 분명해요^^

 

 

 

요리배우기 강의는 교양동스쿨에서 준비해봐요^^

제가 또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서

이것저것 클릭해보다가 웰빙 요리만들기 패키지를

눌러봤는데 어떤 강의로 구성되어있는지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도움이 많이 된것같아요~ 요리를 처음 배우는 사람도 관심이 있던 사람도 

편하게 강의 들을 수 있을것만 같네요 ~

 

 

 

패키지 구성강좌 리스트가 나와있고 각각 수강료가 명시되어있기때문에 

믿음이 더 가는 것 같아요 ~ 맛보기 강의 버튼이 있는데 눌러보면 

1강 전체가 무료로 볼수있더라구요!

완전 핵이득...  패키지 안에 맘에 드는 강의가 3개 이상 있다면 .. 

단과로 결제하는 것보다 패키지는 79,000원이니까 비용절약이 되겠죠 ^^

 

 

 

또..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맛보기 강의를 살짝

보여드려볼께요! 이렇게 강사님과 직접 요리 하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네요~ 

강사님의 설명과 동작이 너무 빨라서 못따라갈것같다 걱정 할 필요가 없어요!

동영상 강의니까 일시정지 해주시고

천천히 돌려보면서 따라하시면 되니까요~ !

 

 

 

이 좋은 강의를 나만 듣고 있는게 아니었다는 생각이 들게해주는

수강후기 코너도 있어서 다른분들의 소감을 볼수있어서 참 좋은것같아요!

요리학원에 가서 배우는 것도 좋지만 요즘 대세는

인터넷 강의 아닐까 싶어요! 

집에서 편하게! 간단하게! 쉽고 재밌는 요리배우기 강의를 들으면서

함께 나만의 스펙을 만들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