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활용

라이트룸강좌 사진보정 핵심배우기

스카이컴 2019. 7. 24. 14:06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점심 먹고 산책하는게 나름 낙이었는데~

오늘은 비가 와서 산책을 못했어요 :(

비오는날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저는 여행갔을때 비가 오면 사진찍기 힘들어서 안좋아하는데

또 비오는 느낌의 사진도 감성이 있더라구요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혹시 어도비 라이트룸 들어보셨나요~?

 

 

 

 

 

라이트룸은 사진 편집을 위한 소프트웨어로 사진 작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툴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 보정에 있어서는 포토샵보다 정교한 작업이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시고 또 내가 찍은 사진을 보정하고 싶다면

라이트룸 배워두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포토샵, 인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인 아이티동스쿨 !

혹시 이곳에 라이트룸강좌가 있는지 검샏해봤는데 있더라구요!

멀리 학원 다닐 필요없이 라이트룸강좌 보며 집에서 배워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라이트룸에 관심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총 3개의 라이트룸강좌가 개설이되어 있습니다.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입문 과정이구요 !

처음 라이트룸강접하는 분들도 차근 차근 기초부터 공부할 수 있을거에요

정해진 수강기간동안 수강하면서 라이트룸 익힐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주황색으로 자세히보기 버튼 보이시죠?

누르면 상세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맛보기 강의가 있어서 클릭해보니 1강을 무료 수강해볼 수 있더라구요!

라이트룸강좌는 라이트룸을 실행하여 라이트룸의 툴사용법과

배운 도구들로 직접 적용하여 사진 편집, 보정을 해보는 실습형 강좌입니다.

강사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 보고 따라해보면 끝 !

라이트룸강좌 하나면 어렵지않게 사진 편집 할 수 있어요~

 

 

 

 

 

라이트룸강좌는 실습형식의 강좌인만큼 교재없이 수업이 진행됩니다.

다만 강좌에서 사용하는 이미지라던가 강좌를 보기에 필요한 자료들은

다운 로드 받을 수 있게 제공이 되고 있더라구요! 참고해주시구요!

수강생분들이 라이트룸강좌 듣고 남긴 후기도 읽어볼 수 있으니

후기 궁금하다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