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독일여행 가기전에 독일어강좌 듣자!

스카이컴 2019. 9. 30. 11:43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월요일이라니요~~!

근데 9월의 마지막날인거 아세요?

마음이 싱숭생숭 하니까 우리 사진 보면서 힐링을 해봅시다!

저는 요새 왜이렇게 여행이 가고 싶은지.. 

유럽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그 중에서도 독일!!!! 

저도.. 가보진 못했는데 베를린이 굉장히 멋진 도시라고 하네요~

독일여행 준비중인 분들~ 여기 모여라~~ !

 

 

 

 

 

독일어 한번 배워보고 싶지 않으세요? 저는 항상 여행가는 나라에 가기전에

꼭~ 그 나라 언어를 배워보자 하는 언어부심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라서.. 습관처럼 

제2외국어를 넘어서 이제는 제3외국어까지 공부하고 있답니다~ 

그건그렇고 취미로 하는 공부하거나 자격증 준비 하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독학으로 공부하기는 어려워서.. 강의를 들어볼까 생각하게되었는데 

좋은 사이트를 하나 찾았어요 지금부터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독일어를 공부해보려고 마음먹고 열심히 검색을 해보다가

외국어동스쿨이라는 사이트를 보게 되었어요! 

제3외국어가 정말 많더군요~! 독일어강좌가 있다길래 기대감을 품고 

둘러봅니다 ㅎㅎ

 

 

 

 

특별할인이 된다는 문구에 끌려서.. 독일어강좌 패키지부터 구경했는데요. 

수강기간이 180일로 넉넉한 패키지 상품들이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오더라구요~ !!

이렇게만 봐서는 어떤 강의인지 잘 모르시겠죠.... 

그럼,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볼까요? 

 

 

 

 

초급 부터 시작해야하니깐.. 핳하.. 

160,000원에 180일 동안 독일어를 공부할 수가 있네요! 

패키지중에 가장 저렴해서 들어가봤더니 자세히 설명 되어있었어요! !!!

가입 따로 안해도 네이버 아이디로 구매도 되니까 참고 바랍니다 ^^

이참에 외국어동스쿨에서 독일어 공부해봐야겠어요! 

 

 

 

 

독일어강좌 패키지에는 

첫걸음 부터 회화 부터 문법까지 배울 수 있더군요...!

수강료는 50,000원으로 적정선의 금액대! 

맛보기 강의를 볼 수도 있어서 결제 전에 직접 들어보시고 선택하면 후회가 없겠죠~^^

교재는 종이책으로 되어있지는 않고 강의노트랑 음성 mp3 제공해준데요! 

 

 

 

 

독일어강좌 패키지가 할인된다고 한들, 나는 여유가 없다 그리고  

비용이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단과 강의도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수강기간은 60일로 딱 한달! 50,000원을 투자하면 독일어를 익힐수 있답니다 ^^

 

 

 

 

다른 수강생분들의 후기들이 무려.. 1000개가 넘어가는... 

정말 엄청나죠~~ . 믿고 독일어 배울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 ! !

이렇게 보니까 또... 제3외국어인 독일어 배워보고 싶지 않으세요? 

독일어강좌 듣고 독일여행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