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국제무역사2급인강 이론부터 잡고 시작하자!

스카이컴 2019. 10. 4. 12:02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던(?) 불타는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어떤 계획을 하고 계시는지요~~?

신나게 노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공부에도 열정을 불태워볼까요!!

요즘 대세는 어떤 자격증인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국제무역사2급인강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국제무역사는 말그대로 무역 관련된 일을 하게 되는 직업 입니다.

실제적으로 활용 해볼 수도 있는 가치있는 자격증 이기때문에 

무역회사를 목표로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국제무역사2급인강을 들으려고 열심히 검색해보니

자격동스쿨 이라는 사이트가 나오더라구요!

국제무역사2급 + 무역영어까지 한번에  준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보였고 

이론과 기출해설 관련 강의도 있었어요! 

 

 

 

 

90일동안 30강 수강료는 7만원! 으로 국제무역사 준비가 가능하네요^^

맛보기 강의를 볼수있는 것같은데 한번 봐야겠어요! 

회원가입 따로 하지않아도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서 강의 결제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스크롤을 내려보니 강의 목차가 나와있어요! 

이론수업과 동시에 기출문제도 풀어주네요 이정도면 합격 할수있을 것만 같은데~~

국제무역사2급인강 듣고 이번 기회에 열공해서 한번에 자격증 따보고 싶네요 ㅎㅎ

 

 

 

 

국제무역사 대비 교재 입니다. 

올해 출시된 교재를 사용하는 것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교재 같은 경우는 시중에서도 별도로 구입이 가능하니까 참고 부탁 드려요~~^^

지금까지 국제무역사2급인강 소개드려봤습니다.  

이것을 계기로 국제무역사를 목표로 공부 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