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공기업인강 들으며 하반기 대비해요

스카이컴 2018. 9. 28. 15:58

9월도 이제 끝자락이네요 다음주면 10월이 됩니다.

시간 참 빠른것 같아요

상반기가 언제 지나갔나 싶게 하반기로 접어들었네요

취업 준비하시는 분들은 더욱 빠르게 느껴질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공무원, 대기업, 공기업 가고자 하는 곳에 올해 꼭 합격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8년 한국전력공사 공고 나와서 가져와 봤습니다!






10월 4일~11일 까지 원서 접수 기간입니다.

서류 합격자들은 10월 27일 토요일에 필기시험을 보게되는데요~

직무능력검사와 인성검사를 보게됩니다.

서류 합격 발표후 얼마 안있어서 바로 필기시험이기 때문에

원서접수하기로 하신분들은 지금부터 필기시험 준비 하셔야겠어요!






오늘저는 공기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필기시험 공기업인강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취업동스쿨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사이트로 필기시험 인강은 물론

자소서 첨삭 서류,면접 강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한국전력공사 공기업인강 입니다.

하반기 대비로 따끈 따끈 새로 개설되었더라구요!!

총 20강 커리큘럼 구성이구요

류준상 강사님, 김지영 강사님 두분이서

파트를 나누어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것 같아요!

수강료는 79,000원입니다.






한전 공기업인강에서 사용되는 교재와 재생한 모습입니다.

교재 목차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맛보기 강의 클릭하면 1강을 무료로 수강해볼 수도 있구요

이미 공기업인강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분들이 써주신

수강후기도 읽어볼 수 있어요 !

참고로 모바일에서도 공기업인강 시청이 가능합니다!






기업별 인강 말고도 NCS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공기업인강이

또 따로 개설이되어 있더라구요 ~

NCS 영역별로 공부하고 싶은 분들은 NCS 강의를 

수강해주시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

하반기 공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시는 취업 준비생분들에게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되었길 바랍니다 ! 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