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 보고 한방에 합격하자

스카이컴 2019. 7. 26. 14:39

비가 이렇게 내리니까 습하네요 :( 

비가 내려도 시원~하게 내리는 떄가 있고 이렇게 습하면서 더운 경우가 있더라구요

주말 내내 비가 올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비가 오니까 파전이 먹고싶네요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에 비가 와서 우울하시겠지만

주말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 힘내세요~

그럼 오늘 준비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오늘은 국가기술자격증 중 하나인 특수용접기능사 자격증 정보 가져왔습니다.

특수용접기능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 정보 가져왔으니

꼼꼼하게 읽어봐주세요:)

필기시험 3과목과 실기시험으로 시험이 진행되구요

필기와 실기모두 100점 만점,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입니다.

2018년도 필기 합격률을 보니까 33.9%더라구요  높은 편은 아니네요

 

 

 

 

 

필기시험 대비할 수 있도록 제가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 소개해드릴게요!

최갑규 강사님의 용접기능사 필기+기출 과정과 지정민 강사님의 용접기능사 필기상,하

이렇게 총 3개가 준비되어 있구요

이곳은 자격증 대비를 위한 온라인 교육을 하는 사이트 자격동스쿨 입니다.

어떤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을 수강할지는 여러분들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지정민 강사님의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 상,하를 묶어서

수강할 수 있도록 해놓은 필기 전과목 패키지도 있더라구요!

수강기간은 120일! 수강료는 특별 할인한 금액 104,000원 입니다.

지정민 강사님의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 상,하를 모두 듣고싶다면

패키지로 수강하시는 것이 더 이득!!

 

 

 

 

 

다음은 기출문제 풀이까지 함께 볼 수 있는 

최갑규 강사님의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 입니다.

총 49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네요 :)

수강기간은 90일이고 수강료는 160,000원 입니다.

교재와 함께 보는 수업으로 교재료는 28,000원이네요~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강의를 해주시는 최갑규 강사님께서 저자입니다.

즉, 많은 분들이 요즘 원한다는 저/자/직/강!

저자직강으로  특수용접기능사 필기 대비하고 싶으시다면

최갑규 강사님의 특수용접기능사필기인강 수강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수강생들이 강의를 듣고 남긴 후기도 있으니까요 후기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