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바둑배우기 왕초보도 쉽게!

스카이컴 2019. 5. 17. 10:46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와우 ! 모두가 기다리던 불금이 돌아 왔습니다~

오늘 기온이 30도까지 오른다고 합니다.

헉 벌써 이렇게 여름날씨가 되어 버리다니요 ㅠ

주말동안 비소식이 있다고하니 나들이 계획중인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집에만 있고 싶은날 어떤것들을 하시나요?

취미생활 있으신가요?

취미로 배울만한게 뭐가 있을까 하다 떠오른 바둑!!

혹시 잇님들 중에 바둑배우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있다면 주목!!

 

 

 

 

 

지난 2016년 알파고의 등장으로 참 떠들썩 했었죠~

이때 죽었던 바둑의 인기가 조금 상승한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사실 바둑은 아무나 둘 수 있는게 아닌 것 같아요

굉장히 머리가 좋고 계산을 잘해야하고 상대방의 수를 미리 파악해야하죠

오늘은 취미로 바둑배우기 도전하실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오늘 인강으로 바둑배우기 가능한 사이트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교양동스쿨이라는 곳이구요!

처음 바둑을 접하는 혹은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고싶은 분들을 위한 강이 입니다.

총 4개의 바둑배우기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요 !

성기창 강사님의 수업이구요! 수강기간 30일, 수강료는 각 25,000원입니다.

 

 

 

 

 

4개의 바둑 강의를 모두 수강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바둑 입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

위에서 보신 4개의 강의를 특별할인된 가격 59,000원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

수강기간도 200일이나되서 여유있게 강의보면서 바둑 배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둑 집에서 인강으로 배워보세요!!

 

 

 

 

 

바둑배우기 강의는 교재가 없이 진행이되는데요

이유는 보시는 것처럼 직접 강사님꼐서 바둑판과 바둑알을 가지고

보여주시기 때문에 수강생분들은 강사님꼐서 하는대로

보고 따라서 바둑을 둬보면서 배우시면 됩니다!

바둑배우기 참 쉽죠~?

 

 

 

 

 

이미 이곳에서 강의를 들으며 바둑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분들이 남긴 각오!

인상 깊었던게 아버지와 팽팽하게 겨루고 싶다는 각오가 있네요~

바둑을 배우고 싶었던 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각오 한마디 뿐만 아니라 강의를 듣고 남긴 수가후기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교양동스쿨은 모바일 수강도 가능하니까요!

핸드폰으로 보면서 바둑 둬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