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영어회화공부에 도움이 되는 위닝폰 전화영어추천한다.

스카이컴 2013. 8. 29. 16:07

영어회화공부에 도움이 되는 위닝폰 전화영어추천한다.

 

 

 

 

 

위닝폰의 장학 프로그램이다.

 

 

 

 

 

공채 시즌에 취업 준비생들은 영어회화공부 때문에 고민이 많다. 게다가 과거와 달리, 이제는 단순한 영어 능력뿐 아니라 실제로 영어회화 능력을 보는 기업들도 많아졌기 때문에, 영어회화공부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TOEIC SPEAKING, OPIC 등의 시험 성적을 요구하고, 이런 시험성적을 기본 요건으로 요구하는 회사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스피킹 시험은 기업체가 요구하는 점수를 얻는 게 쉽지 않다. 또한 일반 영어시험과 달리 혼자 공부해서는 영어회화 실력이 쉽게 늘지 않는다.그렇기 때문에 영어회화공부가 필요하다. 바쁜 현대인들이 좀 더 간편하게 영어회화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필자가 오늘 간편한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위닝폰이라는 영어회화공부방법, 전화영어추천한다..

 

 

 

 

 

위닝폰의 로고이다.

 

 

 

 

 

영어회화공부,이젠 학원에 갈 필요가 없다. 전화영추천사이트 위닝폰이면 충분하다.

영회화공부는 기본적으로 학원에서 하는 경우가 많다. 말하기 공부이기 때문에 직접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해야 늘고, 정확한 발음을 배우기 위해서 학원에 다니며 영어회화공부하게된다. 하지만 학원에 다닐 시간을 내기 힘들거나, 여유가 되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탄생한 것이 바로 전화 영어이다. 전화영어는 집에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일반회화부터 취업준비회화, 면접회화 등 다양한 분야로 회화준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전화영어사이트 중에서 필자가 전화영어추천해주고 싶은 사이트는 ‘위닝폰’이다. 전화영어추천사이트 위닝폰의 장점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자.

 

 

 

 

 

위닝폰에서는 수강생들의 수업 후기도 제공되고 있다.영어회화공부에 도움이 되는 위닝폰 전화영어추천한다.

 

 

 

 

 

전화영어추천사이트 위닝폰은 장학생 프로그램이 있다.

회화를 열심히 배워보겠다고 결심을 하고 등록을 하는데 장학생이 된다면? 아마도 기분이 좋아서 더 열심히 수업에 임할 수 있을 것이다. 전화영추천사이트 위닝폰은 3개월을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1개월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해주어서 30%의 수강할인, 6개월을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2개월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해주어서 3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래 공부할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공부를 지속적으로 하게 만드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 지속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학생들 혹은 좀더 싼 가격에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전화영어 사이트이다.

 

 

 

 

 

위닝폰의 학습 시스템 모습이다.

 

 

 

 

 

전화영추천사이트 위닝폰은 수업 후에도 수업중에 대화했던 MP3파일로 복습이 가능하다.

약 10분의 시간동안 선생님과 수업한 후, 정신없이 수업을 해서 수업 내용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수업을 해도 실력이 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수업 중에 선생님과 대화 했던 내용들은 MP3파일로 제공이 된다. 다시 들어보면서 자신의 부족한 발음을 알 수 있고, 선생님이 말한 보완점에 대해서도 되새김질 해 가면서 보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업을 녹음한 MP3파일을 받아쓰기 하면 또 다른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서 학생들의 공부 의욕을 더 키워준다.

 

 

 

 

위닝폰의 수업 레벨표이다.

 

 

 

 

 

전화영어는 바쁜 현대인들이 영어회화를 효율적으로 공부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점이 있다. 전화영어를 효율적으로 활용해서 부족한 회화실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영어회화공부에 도움이 되는 위닝폰 전화영어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