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토목시공기술사공부방법 알려드리죠

스카이컴 2018. 11. 16. 14:17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든든하게 먹고 나니까 졸음이 살짝 오는데요

이 졸음 포스팅을 쓰며 날려드리겠습니다 !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토목시공기술사 자격증에 대한 것인데요 !

토목시공기술사 준비하신다면 포스팅 보러 잘오셨어요!!






먼저 토목시공기술사 자격증은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으로 진행이됩니다.

2017년 합격률 보이시나요? 필기의 경우 11.5%입니다.

합격률이 낮은 편입니다. 그에 비해 면접의 경우 

합격률이 68.7%네요 !

이 이야기는 즉 필기시험이 그만큼 어렵고 중요하다 것!!

시험 과목으로는 시공계획/시공관리/시공설비 등 시공관련 내용으로 

단답형&주관식 논술형으로 출제가 됩니다.






그렇다면 토목시공기술사공부방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필기시험 토목시공기술사공부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자격동스쿨에서 신옥철 강사님과 함께 공부해보세요

이론 합격비법 강의와 기출문제풀이 특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토목시공기술사 필기준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셨다면

집에서 인강으로 토목시공기술사 대비해보세요!






위에서 보신 두 강좌를 함께 수강할 수 있게끔

패키지로 묶어놓았더라구요 !

토목시공기술사 이론 합격비법 + 기출특강은 300일!!

수강기간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특별할인된 가격

468,000원에 수강할 수 있습니다 !

토목시공기술사공부방법 어렵게 생각하지마세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필기 이론 준비하면 좋을지

여러분들에게 토목시공기술사공부방법 알려주실 신옥철 강사님 입니다!

칠판에 열심히 써가시면서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시더라구요~

자격동스쿨은 맛보기 강의 클릭하시면 1강을 무료로 수강해볼 수 있답니다!

수업은 교재와 함께 듣는 형식으로 진행이되는데요~






저자직강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딱일것 같네요!

수업을 해주시는 신옥철 강사님이 이 교재의 저자기때문인데요~

단답형과 논술형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고합니다.

토목시공기술사공부방법이 이 교재 안에 !

교재와 인강있다면 여러분들 시험 문제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