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화학분석기사 빠른 합격을 위해!




화학기술의 발전이 없었다면

지금 우리가 당연히 누리고 있는 많은 것들이 없었을텐데요.

지금까지 발전해온만큼, 어쩌면 그 보다 더 많은 성장을 보일 분야가

바로 화학관련 분야가 아닐까 싶습니다.

화학관련 분야로 진출할 때,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격증인

화학분석기사에 대해 알아볼게요~







화학분석기사 자격시험은 연 2회 정도로만 시행되고 있어요.

연 1회씩만 시행되는 자격시험도 있지만

보통은 연 3회씩 시행되는데에 비해 기회가 많지 않은 편이죠.

올해는 9월에 마지막 일정이 잡혀있네요.

올해 안에 자격증을 반드시 따야한다면 어서 학습을 시작하셔야겠어요.





화학분석기사 필기 시험의 빠른 합격을 위해서는

인터넷강의를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격동스쿨의 화학분석기사 강의는 과목별로 강의를 구분해

정확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세 과정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원하는 과목에 대해서만 수강이 가능한데요.

일반화학 과목과 기기분석 과목에 약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세 과정 중 두 과정이 특히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세 과정을 모두 수강하려고 한다면 패키지 상품을 알아보면

수강료 할인 혜택과 수강기간이 늘어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수강료는 20%의 할인이 적용되고

단과로 들었을 땐 90일이었던 수강기간이 270일로 3배가 늘어나네요!





강의 퀄리티는 과연 어떤지 직접 들어봐야만 한다면

맛보기 강의를 들어보세요.

화학분석기사 세 과목 모든 과정의 맛보기 강의를

로그인하지 않고서도 들을 수 있어요.






올해 마지막 남아있는 기회를 반드시 잡아

사회에 기여하는 화학 전문가가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