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

한전kps ncs 인강 듣고 셤준비



오늘 날씨 엄청좋아요.

미세먼지 확인해봤더니 미세먼지도 없더라구요

점심먹고 살짝 산들산들 걸었더니

너무 좋더라구요.


기분전환완료!ㅋㅋㅋ

내일 한전kps서류발표일입니다.








내일 오후4시에 서류발표가 날 예정이예요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능력검사 필기시험을 봅니다.

필기시험시험일은 4월 29일 입니다.


미리 한전kps ncs 인강신청해서 들었어요

필기시험일이 29일이라 발표나고

들으면 너무 늦을것 같더라구요








제가 인강 고른 기준은

2017년 채용대비 최신 강의일것!

한전kps ncs 시험대비 인강일것!

수강료가 부담이 없을것!

3가지였어요


그래서 신청한곳은

취업동스쿨 이라는 곳이예요








2017에 개설된 강의였고

한전kps ncs 시험 대비 인강이였고

강의료가 79,000원으로 부담이 적은편이였어요.


저는 조금 일찍 신청했는데도

수강기간이 20일

4월 29일 필기시험일까지

충분히 들을 수 있더라구요








총 13강중에 7강까지 들은 상태예요

3강과 4강만

강의자료 보면서 수업이 진행되고

그 외의 강의는 모두 책 기반으로 진행되었어요


들은 강의와 듣지 않은 강의가 구분되어

강의 들을때 헷갈리지 않게 되어있어요









한전kps ncs에 제공되는 프린트 물이예요

잊고 있던 기본 수학이론에 대해서

정리되어 있는건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한전kps ncs 시험에 수리능력도

출제되기 때문에 수리파트도 꼭 공부해야해요.








취업동스쿨 한전kps ncs 인강 들어보니

대부분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되요

참고하세요.


내일 발표나고 공부시작하는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약 4일동안 집중해서 준비 잘 하시기 바래요

모두 모두 내일 합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