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

태국어 배우기 새해목표!



2017년이예요

아침에 2016년이라고 적었다가 지우고

2017년이라고 적었네요

당분간은 2016년과 2017년을 같이 사용할것 같아요ㅋㅋ

실감이 나지 않아요.



2016년에 태국어 배우기 목표로 세웠었는데

전혀 공부하지 못해서

올해는 태국어 배우기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바로 공부 시작하기로 했어요










태국어 배우기로 맘 먹은 후에도

사실 글자가 너무 어렵게 생겨서

뒤로 미루고 미뤘었는데

어렵더라도 기초부터 공부해보려구요

올해 목표는 태국어 배우기 결정!










외국어동스쿨 태국어강의 좋다는말을

여러번 들어서 고민없이

외국어동스쿨에서 신청했어요


외국어강의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모바일로도 들을 수 있고

다른곳이랑 수강료나 수강기간

강의화질 비교해봤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인기강좌 리스트를 보면

독일어가 1위부터 5위더라구요


독일어를 가장 많이 배우는 것 같고

태국어 배우기 강의 듣는 분들도 많은것 같았어요

태국어 수강후기도 엄청 많더라구요










강의 신청했는데 잘 안나오면 어떡하나

고민했는데, 공지사항을 보니깐

강의 재생이 잘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화면 캡쳐로 자세히 적어놓으셨더라구요.



혹시 외국어동스쿨 강의 들으시다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공지사항에 나와있는데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태국어 배우기 강의 종류가 많아요

총 5개강의가 개설되어있더라구요


자세히보기를 누르면 강의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어서

커리큘럼 보고 배우는 내용 확인하신 다음에


각자 배우고 싶은 내용과

난이도에 맞춰서 신청해서 공부하면 됩니다.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요.











싸왓디태국어 패키지 강의로 신청하면

외국어동스쿨에 개설되어 있는

태국어 강의 5개를 모두 수강할 수 있어요

강의료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전과정 패키지는

외국어동스쿨에 있는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강의로

태국어 외에 다른 언어도 다 배울 수 있더라구요










어떤 강의를 공부해야할지 몰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수강로드맵

제공하고 있어요


태국어 첫걸음 > 태국어 문자와 발음 >

태국어회화초급 > 태국어회화중급 > 비즈니스태국어

순으로 어려워 집니다.

처음 공부하면 첫걸음 강의부터 들으면 되요.










태국어배우기 강의 중 태국어첫걸음

강의를 살펴봤는데 태국어의 특징과 성조에 대해서

1차시와 2차시에서 배웁니다.


태국어는 성조가 중요하기 때문에

가장 먼저 다루더라구요











들은 강의와 아직 미학습한 강의가 구분되서

공부할때 편해요


저는 지금 4강까지 들은 상태예요

강의를 들은 후에는 수강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

후기를 쓰면 포인트를 줘요


받은 포인트는 결제할때 사용하거나

수강기간 연장할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올해는 꼭 태국어 배우기 목표 이룰거예요

저처럼 태국어 배우기 목표로 하는분들은

빨리 시작하세요

2016년처럼 다 지나가버리전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