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

일본어 공부 시작하려 한다면?



안녕하세요.

요즘 영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일본어나 중국어의 경우에는 학교에서도 제2언어로 선택 될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외국 언어라고 할 수 있어요.

저도 학창시절에 일본어를 제2언어로 선택해 공부하던 적이 있었는데요.

한동안 별 생각 없이 지내다 최근에 일본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자고 마음먹었어요.









하지만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했는데요.

예전에 공부했던 일본어는 기억도 안 날 정도라 발품 팔아가며 일본어 공부법을 찾아봤어요.

보통 많은 사람들이 일본어 공부를 한다고 할 때 학원을 많이 추천해주는데

가격적으로 부담이 될 뿐만 아니라 시간적인 제약도 배제 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본어 인터넷 강의를 통해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학교, 집, 직장 등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시간에 들을 수 있는 일본어 인강은

일본어 공부를 가볍기 시작하기에 안성맞춤 이었는데요.

혹시 저처럼 일본어 공부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찾은 일본어 인터넷 강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일어동스쿨의 일본어 인강입니다!









일어동스쿨에는 일본어회화, 문법, 어휘, 시험까지 다양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요.

난이도 별로 일본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맞춤 강의들이

제대로 된 일본어 공부 방향을 잡아주기 때문에

일본어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물론 수준 높은 일본어를 구사하고 싶으신 분들까지

모두에게 딱 어울리는 강의들을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일어동스쿨의 모든 강의는 수강로드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입문, 초급, 중급, 고급 단계로 나뉘어져 있는 커리큘럼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저처럼 어떤 강의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나침반과 같은 역할을 해준답니다.









친절하고 꼼꼼한 설명과 정확한 발음을 알 수 있는 회화 강의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문장 연습을 통해서

일본어 문자부터 첫걸음을 탄탄하게 다져주는데요.

원어민 선생님의 빈틈없는 설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핵심만 파고드는 일본어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일본어 시험 강의는 JPT와 JLPT 인강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최신 유형의 문제들을 분석해서 반영하고 있는 강의이기 때문에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수험생들이 까다로워 하는 부분을 속시원히 해결주고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풀어가는 능력까지 기를 수 있어요.









특히 일어동스쿨에는 여러가지 일본어 인강의 첫 차시 수업을 들어볼 수 있는

무료 맛보기 강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내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강사님은 어떤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시는지

파악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고 일본어 공부 시작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올해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어요! 

저와 함께 1년의 마무리를 일본어 공부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