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

일본어배우기 기초문법부터



조금전에 뉴스보니깐

대구에서 바나나 열렸네요ㅋㅋㅋㅋ

서울은 아직 많이 안 더운데

대구는 엄청나게 더운가봐요.


제가 요즘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제가 강의듣고 있는

일어동스쿨 강의에 대해 적어볼게요.










일본어배우기로 맘먹으신 분들은

크게 2가지일거예요

1. 자격증 취득을 최종목표로

jpt나 jlpt 시험을 준비하시는분

2. 회화 위주의 공부로 일본어 회화실력

키우고자 하시는분!


학원이나 인강에서 자격증반과

회화반을 따로 운영하기 때문에

회화 위주로 공부할지 자격증 시험 대비로

공부할지를 먼저 정하신다음! 공부 시작하세요










저는 최종목표는 jpt 시험에 응시하는거지만

바로 자격증 대비 공부를 시작하면

어려울것 같아서

기초 일본어를 배운다음에

jpt 자격증 대비 공부를 하려구요


그래서 저는 일본어배우기 기초문법

일어동스쿨 강의를 듣고 있어요










기초문장을 위주로

문법과 회화를 배웁니다.


일어동스쿨에서 강의 듣고 있는데

기초회화 문장으로 문법을 배우기 때문에

회화 공부도 자연스럽게 됩니다.


선생님 입 모양과 강의내용을

함께 볼 수 있게 촬영되어 있어서

강의 보는데 편했어요









일어동스쿨에 jpt, jlpt, 일본어회화, 문법

일본어배우기 좋은 강의들이 많이 있는데요


어떤 강의를 들어야할지 고민된다면

일어동스쿨 홈페이지 상단에

무료강의를 누르면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를 들어볼 수 있어요









일어동스쿨에 강의종류가 다양해서

일본어배우기 목적에 맞춰서

강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입문부터 고급까지 단계별로

세분화 되어있는것도 장점이예요


저도 수강로드맵 참고해서

가장 쉬운 일본어 강의인

다이나믹 문법 기본기로 신청했어요









완전 기초강의이기 때문에

일본어를 처음 공부하는 분들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는 강의예요


수강기간 30일내에는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어서

이해안되는 부분은 반복해서 들었어요


초보자가 일본어배우기에는

한번 수업하고 지나가는 학원보다

반복해서 공부할 수 있는

인강이 더 좋은것 같아요.







'어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어학원 대신 인강 선택!  (0) 2017.06.21
일본어jlpt 인강 들어봤어요  (0) 2017.06.20
hsk인강 학원다닐필요 없네요  (0) 2017.06.07
JLPT인강 매일 개강!  (0) 2017.06.01
JLPTN1 문법 강의 듣기 잘한듯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