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가스산업기사실기 어려워요



어제 눈 진짜 많이 왔어요.

눈 맞으니깐 기분 좋은데

차가 너무 막히네요ㅠㅠ


가스산업기사실기 검색해보니깐

어렵다는 글이 많네요.

실기시험이 필답형과 작업형이 섞여서 출제되서

부담감이 더 높은편인데, 난이도도 높은편이예요.







작년 가스산업기사실기 합격률을 보면

43.5%로 어렵다는 이야기에 비하면 높은편이예요.

2014년에는 시험이 많이 어려웠는지

합격률이 16.7% 안되네요.........


가스산업기사실기 인강을 들으면

혼자공부하는것보다 수월하게

시험준비할 수 있어요







실기시험은 필답형과 작업형

두가지 형태로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둘다 준비해야하는데

자격동스쿨 가스산업기사실기 강의에서

필답형과 작업형 둘 다 다룹니다.







가스산업기사필기랑 실기 강의를

패키지로 한번에 신청하면

8만원이상 할인되니깐

필기시험 보기 전이신 분들은 패키지로 신청하세요.


실기강의만 신청하면 아쉽게도

따로 할인혜택이 없어요







가스산업기사실기강의는

총 19강으로 구성되어있고

19강안에 필답형과 실기동영상 내용도

포함되어있어요


60일동안 강의 들을 수 있으니깐

2달안에 실기시험 준비 끝낼 수 있도록

공부계획 짜서 공부하세요







강의 커리큘럼을 보면

총 19강중에

1강부터 11강까지는 필답형 내용

12강부터 19강까지는 작업형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필답형과 작업형 모두 234,000원에

수강할 수 있어서 강의료 부담도 적어요








가스산업기사실기 책만 구입해서 열어보고

생각치도 못한 수리 문제가 나와서 당황하셨죠?


 인강들으면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시니깐 체감난이도가 떨어집니다.

어렵게 생각하셨던분들은 인강 들어보세요.